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음에 만나면 깍듯하게 인사하라고..." 주호민이 늘 미담만 쏟아지던 유재석의 실체를 폭로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너무 웃기다.

(구) 웹툰 작가 (현) 유튜버 주호민 ⓒtvN
(구) 웹툰 작가 (현) 유튜버 주호민 ⓒtvN

웹툰 작가 주호민이 파도 파도 미담만 쏟아지던 유재석의 실체를 폭로해 폭소를 유발했다.

1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웹툰작가 주호민은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친분을 드러내며 화려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라고.

Jazz 대중화 밈 따라하는 주호민. ⓒtvN
Jazz 대중화 밈 따라하는 주호민. ⓒtvN

이날 방송에서 주호민은 화제를 불러온 밈 '재즈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영상을 그대로 재연, 조세호는 재연 이후 부끄러워하는 주호민을 두고 "제가 아는 호민이형은 이걸 엄청 용기 내서 한 거다"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조세호는 "얼마 전에 저와 남창희가 주호민, 이말년을 만나 술 한 잔을 했다"고 덧붙였다.

무서운(?) 유재석. ⓒtvN
무서운(?) 유재석. ⓒtvN

이에 주호민은 "조세호 씨는 사석에서도 '뭐 하는 거야'를 되게 많이 말씀하시더라. 그때 유재석 씨가 저한테 다음에 만나면 90도로 인사하라고 하셨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실제로 주호민은 이날 방송 녹화장에 들어오며 유재석에게 깍듯하게 90도로 인사하기도. 

아주 무서운(!) 유재석. ⓒtvN
아주 무서운(!) 유재석. ⓒtvN

유재석은 "그 때 주호민에게 (전화로) '호민아 너 나랑 자주는 안 봐도 함께한 세월이 있다. 다음에 만나면 깍듯이 인사해라'라고 했다"고 당당하게 인정해 웃음을 더했다. 

'파괴왕'으로 불리는 주호민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이야기는 해당 방송을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황남경 기자: namkyung.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