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유 불문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 통감" 제주서 음주운전 발각된 곽도원은 침묵했고, 대신 소속사 측이 짧은 사과문을 전했다

영화 '소방관'의 개봉과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 촬영을 앞두고 있던 곽도원.

 

출처: 뉴스1,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뉴스1, 게티이미지뱅크.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곽도원 측이 사과에 나섰다. 

곽도원의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입장을 전했다. 

25일 제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곽도원은 당일 오전 5시경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한 도로에 자신의 SUV 차량을 세워 둔 채 차 안에서 잠이 들었다. 이를 발견한 한 주민이 도로에 세워진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며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진행하자 곽도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를 훨씬 웃돈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뉴스1.
출처: 뉴스1.

곽도원은 이후 제주시 한림읍 금농리에서 애월읍 봉성리까지 약 10km가량의 거리를 음주상태로 운전해 이동했다고 진술했다고 전해졌다. 

이에 대해 곽도원의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곽도원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며 짧은 입장문을 발표했다.

곽도원은 현재 영화 '소방관' 개봉을 앞두고 있는 데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 합류 소식을 전했던 만큼 그가 업계에 끼칠 민폐는 클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은 마다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마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곽도원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 드립니다.

문혜준 기자 hyejoon.moo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