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지금까지 나는 트렌스젠더 커뮤니티에서 완전히 떨어져 지내왔기 때문에, 따라잡아야 할 것들이 많았다. 모든 끔찍한 이야기를 다 들었다. 이런 사람들이 얼마나 다양한 종류의 시련을 겪는지, 생존을 위해 어떻게 문자 그대로 '싸워야' 하는지 들어도 당신은 믿지 못할 것이다. 트랜스 십대들은 고등학교에서 괴롭힘과 학대를 받는 경우가 많다. 정말 참혹하다.

2015-07-10     Caitlyn Jenner
ⓒCaitlyn Jenner

지금까지 나는 트렌스젠더 커뮤니티에서 완전히 떨어져 지내왔기 때문에, 따라잡아야 할 것들이 많았다. 나는 제대로 이해한 다음 이야기의 모든 면을 이야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이 용감한 집단에게 느낀다. 내게 있어 언제나 가장 큰 물음은 이거였다. 내가 제대로 하고 있나?

그로부터 몇 주가 지난 지금, 나는 이 커뮤니티, 이슈들, 관련된 사람들에 비해 벌써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 정말 놀랄 만한 경험이었고, 주로 내가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깨닫게 해주는 경험이었다.

하이엔드 섹스 비즈니스의 여성 중 거의 25%가 트랜스 여성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가?

이것은 내가 이 과정을 겪으며 배우고 있는 심각한 이슈와 교훈들을 논의할 에디토리얼 시리즈의 첫 글이다. 내가 발견하게 될 것이 정말 많고, 당신도 나와 함께 이 모험에 동참하길 바란다.

- 케이틀린

The Journey Begins'를 번역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