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결혼식 와서!!” 한때 배도환 닮은꼴로 화제였던 ‘삼둥이’ 민국이, 사실 여기에는 황당하지만 결정적(?) 한마디가 있었다

지금은 '최우식 닮은꼴'로 폭풍성장 했다고!

배도환 닮은꼴로 유명했던 민국이. ⓒMBC ‘라디오스타’
배도환 닮은꼴로 유명했던 민국이. ⓒMBC ‘라디오스타’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 중 ‘배도환 닮은꼴’로 화제였던 민국이. 놀랍게도 이는 배도환이 송일국의 결혼식에서 우스갯소리로 건넨 말이 아주 잠깐 현실(?)이 된 거였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과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송일국은 아이들에 대해 “초등학교 4학년”이라며 “발 사이즈가 벌써 265mm고 키도 160cm 가까이 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사춘기는 안 왔냐?’라는 질문에 “안 그래도 상담을 하고 싶었다”면서 “첫째 대한이가 반항심이 큰 편”이라고 토로했다. 

벌써 초등학교 4학년이 되었다는 대한·민국·만세. ⓒMBC ‘라디오스타’
벌써 초등학교 4학년이 되었다는 대한·민국·만세. ⓒMBC ‘라디오스타’

송일국은 아이들의 최근 사진을 공개한 뒤 “아이들이 아직 휴대전화가 없어서 목에 차고 있는 건 무전기”라며 “어디 놀러 가면 무전기가 꼭 있어야 한다. 아직은 휴대전화를 사줄 계획이 없다. 아직 셋이 친구라서 자기들끼리 잘 노니까 필요성을 못 느끼는 것 같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세쌍둥이 중 외모가 예전과 달라진 아이도 언급됐다. 바로 ‘배도환 닮은꼴’로 알려졌던 민국이었다. 이에 대해 송일국은 “배도환 선배가 내 결혼식 때 와서 ‘꼭 나 닮은 애 낳아라’고 했다”면서 “최근에는 최우식 닮았다는 말을 듣는다”라고 자랑했다. 

현재는 최우식 닮은꼴로 성장했다고. ⓒMBC ‘라디오스타’
현재는 최우식 닮은꼴로 성장했다고. ⓒMBC ‘라디오스타’

각각 개성이 뚜렷하다는 세쌍둥이에 대해 송일국은 “대한이는 밀덕(밀리터리 덕후)이다. 전투기나 기종을 가리지 않는다. 여자친구도 있다”면서 “민국이는 벌써 내 머리 꼭대기에 있다. 흰머리가 많다고 해서 너희가 속 썩여서 그렇다고 했더니 ‘그래서 할머니가 흰 머리가 많구나’ 이러더라. 만세는 사고뭉치다. 워낙 호기심도 많고 나를 닮았다”라고 전했다. 다만 ‘공부는 잘 하냐?’라는 질문에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송일국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