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선 모든 걸" 제주도 집에서 송윤아가 13살 아들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었다

조심조심!

송윤아가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다. ⓒ뉴스1, 송윤아 인스타그램
송윤아가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다. ⓒ뉴스1, 송윤아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송윤아의 인스타램에는 사진이 두 장 게시됐다. 

집게 핀으로 대충 집어 올린 머리, 앙다문 입과 다소 힘이 들어간 어깨, 그리고 엉거주춤한 자세. 사진 속 송윤아는 어딘가 결연해 보인다. 송윤아는 손에 휴대전화처럼 보이는 검은 물체를 쥐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그의 앞에는 사람이 앉아있다. 어깨에 넓은 천을 둘렀다. 마치 미용실에서 볼 법한 미끌미끌한 흰색 천이다. 그러고 보니 송윤아가 든 물체는 이발기인 듯싶다. 그렇다. 송윤아가 아들 설승윤 군을 위해 미용사로 변신한 것이다. 

사진과 함께 송윤아는 "일요일 저녁! 여기선 모든 걸 셀프로"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제주도에 별장을 두고 생활하는 그가 아들 설 군의 머리를 직접 잘라준 것이다. 해당 게시글에는 "표정은 국가대표 선수급이다" "미용실 같이 갈까?" 등의 반응이 잇따랐다.

송윤아와 설경구 부부는 지난 2009년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 바 있다. 이후 제주도 서귀포시에 집을 매입했다.

다행히 송윤아의 셀프 미용 실력은 걱정할 필요 없을 것 같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 2020년 5월 숱가위를 사용해 직접 앞머리 자르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바 있다.

유해강 기자 haekang.yo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프 다른 기사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송윤아 #설경구 #제주도 #결혼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