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림이는 잘 모르겠고...." 이경규가 딸 결혼하니 마음이 허전하다 밝혔는데, 실은 딸 때문이 아니다 (호적메이트)

"아주 그냥 죽겠다"

이경규와 그의 딸 이예림.
이경규와 그의 딸 이예림. ⓒMBC '호적메이트'

코미디언 이경규가 딸이 결혼한 이후 허전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19일 MBC ‘호적메이트’에는 이경규와 그의 여동생 이순애 씨가 만나 진솔하게 대화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조카의 신혼집에 방문한 이경규는 동생을 만났고, 두 사람은 최근 결혼한 각자의 딸에 대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이경규는 동생에게 “딸 시집보내고 나니까 어떠냐”라고 물었고, 이순애는 “아직 실감이 안 난다. 시원섭섭하다. 오빠는?”이라 되물었다. 이경규는 “예림이는 잘 모르겠다. 내가 좋아하는 반려견 룽지가 있는데, 룽지를 데려가서 자꾸 눈에 밟힌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경규와 그의 여동생 이순애 씨.
이경규와 그의 여동생 이순애 씨. ⓒMBC '호적메이트'

평소 무뚝뚝한 성격으로 알려진 이경규는 여러 방송에 출연해 유독 동물에게 다정하고 살가운 모습을 보여주곤 했다. 이경규는 동생에게 “어릴 때 셰퍼드 키운 거 기억나느냐”고 새로운 화제를 던졌다. 이에 동생은 “기억난다. 그 강아지가 없어져서 오빠가 엄청 울었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한편 지난 1월 KBS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이경규는 딸 예림의 결혼으로 인해 반려견 룽지와 이별하게 됐다며 “아주 그냥 죽겠다. 룽지가 창원에 있는데 당장 데리고 와야겠다”라고 속내를 드러낸 바 있다. 이어 그는 “반려동물을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된다고 하더라. 나도 겪어봐서 안다”라며 “집에서 반려견 두치를 만지면 피로가 확 풀린다. 고민도 해소되는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이경규 #이예림 #호적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