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연 산타 언니" 배우 김가연이 임신한 홍현희에게 보낸 반찬 선물(사진)

정성이 대박이다.

홍현희.
홍현희. ⓒ홍현희 인스타그램

30년 장인이 만든 매실 장아찌를 먹고 싶었던 홍현희에게 직접 만든 매실 장아찌를 보낸 이가 있다. 바로 배우 김가연이다.

홍현희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이쓴씨한테 30년 된 장인이 만든 새콤달콤한 매실장아찌 좀 구해달라고 했는데 가연산타언니가 이렇게 맛있는 반찬들을 보내주셨다. 감동이야????????????♥️ 잘 먹겠습니다 ???????????????????? 김가연언니♥️♥️♥️♥️♥️사랑해요”라고 썼다.

김가연은 매실장아찌뿐만 아니라 동치미, 깻잎절임, 파김치, 무김치, 배추김치, 오이장아찌 무침, 김자반 무침, 피클, 묵은지볶음, 양념게장용 양념까지 손수 만든 반찬들을 홍현희에게 선물했다. 반찬마다 설명을 친절히 쓴 메모도 붙였다.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홍현희는 얼마 전 남편 제이쓴에게 깨알 설명이 포함된 ‘장바구니 리스트’를 넘겼다. 30년 장인이 직접 만들어야 하고, 살얼음이 살짝 껴있어야 하고, 어린 시절 먹던 그 맛이어야 하는 고난이도 미션이었다.

김가연.
김가연. ⓒ김가연 인스타그램

홍현희가 진심 반, 농담 반 적은 리스트에 ‘언니’ 김가연은 동생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진심으로 응답했다. 김가연은 ”현희씨 임신 너무 축하해요. 지금 먹고 싶은 건 아기가 먹고 싶은 거래요. 입덧이 심해도 아기가 ‘엄마~ 나 여기 있어요~’라고 보내는 시그널이니까 먹고 싶은 거 맛있게 먹고 순산하길 기원해요”라며 홍현희를 응원했다.

김가연의 편지.
김가연의 편지. ⓒ홍현희 인스타그램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임신 #미담 #홍현희 #제이쓴 #김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