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갱년기 VS 중2 VS 고3, 누가 제일 무서움?" 후덜덜한 질문에 배우 장현성이 일말의 주저함 없이 내놓은 칼답변(돌싱포맨)

누가 이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배우 장현성의 가족 ⓒSBS
배우 장현성의 가족 ⓒSBS

"갱년기 VS 중2 VS 고3, 누가 제일 무서운가?" 생각만 해도 후덜덜해지는 이 질문에 배우 장현성이 답했다. 

28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장현성은 갱년기 아내, 중2와 고3 아들과 함께 한 집에서 살아본 결과 "그 어떤 것도 갱년기를 이길 순 없다"고 일말의 주저함도 없이 밝혔다. 

"물론 고3에게는 입시라는 당면 과제가 있어서" 예민할 수밖에 없지만, 장현성은 "전체적인 권력과 한번 부딪혔을 때의 후폭풍을 감안하면 갱년기인 아내를 이길 순 없다"고 주장했다. 

갱년기 압승 ⓒSBS
갱년기 압승 ⓒSBS

그러면서, 장현성은 고3 아들과 갱년기인 아내와 함께 지내면서 "아슬아슬하고 제발 평화가 왔으면 하는.. 강대국 간의 정상회담 같은 장면이 몇번이나 (집안에서) 연출됐다"라며 "중2인 아들과 저는 두분에게 필요하신 걸 제공해 드리면서 제발 그 시기가 무탈히 지나가기만을 바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갱년기, 고3이 워낙 막강해 중2인 막내아들과 자신은 "(강대국 주변의) 약소국들 입장"이었다고 강조하는 장현성.   

제발 평화가 오기만을 바랐다는 장현성 ⓒSBS
제발 평화가 오기만을 바랐다는 장현성 ⓒSBS

그는 "(갱년기와 고3 중) 누가 이기느냐? 이런 식으로 보면 해법이 안 나온다. 누가 이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라며 "우리는 다 알고 있다. (강대강이 부딪혀서) 핵전쟁이 일어나면 우린 모두 다 죽는다"라고 비유해 폭소를 유발했다. 

누가 승리자인지 중요하지 않은 이유 ⓒSBS
누가 승리자인지 중요하지 않은 이유 ⓒSBS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기사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갱년기 #중2 #고3 #가족 #돌싱포맨 #장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