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촌이 수영장 지어..." 박태환 조카들이 삼촌의 남다른 '플렉스'를 자랑했다(신랑수업)

국가대표 출신 삼촌의 클래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이 조카에게 남다른 플렉스를 한 사실이 알려졌다.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이 임사랑-모태범 커플과 이승철 부녀를 만난 장면이 그려졌다. 

먼저 임사랑-모태범 커플의 100일을 축하하는 자리에 참석한 박태환은 두 사람에게 비치타월과 커플 수영복을 선물하고, 커플사진까지 찍어주며 기념일을 축하했다. 

이후 이승철 부녀와 양양에서 만남을 가진 박태환의 모습 또한 나왔다. 박태환은 두 조카 태희와 태은이와 동행하며 삼촌으로서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승철은 "딸 원이가 박태환을 동경해왔다"며 박태환을 치켜올랐다. 원이는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던 만큼, 박태환과는 운동이라는 교집합이 있었다. 이후 박태환과 체험 다이빙 및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에 나선 원이는 "슬럼프가 와서 운동을 그만뒀다"고 고민을 털어놓았고, 박태환은 국가대표 출신 답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후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승철은 홍게버거와 홍게라면을 만들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박태환은 "원이는 좋겠다. 맨날 아빠가 맛있는 거 해주니까"라며 부러움을 전했고, 원이는 이에 "근데 보시다시피 (요리하는 데) 좀 오래 걸려요"라며 아빠 이승철을 디스했다. 

이에 이승철은 태희와 태은이에게 박태환의 단점에 대해 물었고, 조카들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요"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놀랄 포인트는 그 후에 있었다. "그렇다면 제일 고마운 건 언제였어?"라는 질문에 "삼촌이 수영장을 지어서 놀수 있게 해줬을 때 고마웠다"며 차원이 다른 박태환의 플렉스를 자랑했다. 태희와 태은이의 대답에 이승철은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문혜준 기자 hyejoon.moo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