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국노래자랑' 최고령 MC 송해가 코로나19로 외출을 못해 6kg가 빠졌다고 밝혔다

송해를 주인공으로 한 다큐 영화가 개봉한다.

방송인 송해.
방송인 송해. ⓒKBS

‘전국노래자랑’ 진행자 송해가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다. 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 코너에 출연한 송해는 몰라보게 홀쭉한 모습이었다.

진행자가 ”선생님, 살이 많이 빠진 것 같아요. 일부러 빼신 건가요?”라고 질문할 정도. 송해는 ”(배가) 쏙 들어갔다. 한 6kg 정도 빠졌다”라고 했는데, 다름 아닌 약주 때문이었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송해.
'아침마당'에 출연한 송해. ⓒKBS

송해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건 아니다. 요즘 (약주를) 못했다. 저는 역마살이 있어서 돌아다니는 게 직업인 사람인데 코로나19 때문에 못 돌아다니고 갇혀 있으니까 (힘들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더 이상 빠지지 않는 걸 보니까 (약주) 했던 게 (이미) 빠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송해는 ”여러분 무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코로나로 자영업 하는 분이나 소상곡인분들 참 어렵다”라며 코로나로 힘든 이들에게 위로를 건넸다.

영화 '송해 1927'
영화 '송해 1927'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송해는 1927년생 올해 나이 95세다. 최고령 현역 연예인인 송해는 지난 1988년부터 KBS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방송들을 내보내며 스튜디오에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송해는 자신을 주인공으로 한 다큐 영화 ‘송해 2917’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연예인 #TV #엔터 #건강 #아침마당 #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