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7월 26일 09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19년 07월 26일 10시 07분 KST

박연수와 송지아가 송종국과의 근황을 공개했다(영상)

송지아는 놀라운 축구 실력을 선보였다

kbs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근황 신고식’ 특집에 박연수가 딸 송지아와 함께 출연했다.

박연수는 최근 화제가 된 지아의 화보 사진을 보고 대형 기획사 JYP에서 계약 제안을 받은 사실도 말했다. 그러나 아직은 지아의 진로를 정해두고 싶지 않아 거절했다고 전했다.

지아는 ”요즘은 골프에 취미가 생겼다”며 남다른 골프 실력을 공개했다. 골프 10개월 만에 89타에, 최고 비거리 200m까지 나왔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지아는 골프뿐만 아니라 달리기, 축구 등 다른 운동에도 재능이 있다고 했다.

박연수는 자신의 근황에 대해, 전 남편인 송종국과 친구처럼 지내며 연애 이야기도 하는 사이라고 밝혔다. 이혼 한지 6년이 지났고, 누구를 미워하는 것이 힘들었기 때문에 이제는 마음 편하게 친구처럼 지낸다는 것.

또 박연수는 ”이혼을 해도 사랑을 안 할 필요는 없다. 죄지은 것이 아니니 열린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용기 있는 고백으로 박수를 받았다.

지아 역시 ”요즘은 네 가족이 같이 밥도 먹는다”며 ”엄마가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지금이 행복하고 좋다”고 말했다.

방송 영상은 아래에서 볼 수 있다.

Photo gallery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서 만난 스타들 See Gallery

PRESENTED BY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