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연과 라비가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유튜브 '이기자 심플리'는 "크리스마스 자택 데이트"라며 영상을 공개해버렸다

기자는 '태연의 아파트 입구를 모두 촬영했다'며 당당하게 말했다.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태연. ⓒ뉴스1

소녀시대 태연과 라비가 열애설부인했지만 이를 보도한 기자는 ”태연 씨와 라비 씨는 1년째 열애 중인 게 팩트”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27일) 조이뉴스24는 ‘소녀시대 태연♥라비 1년째 목하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두 사람이 아파트에서 함께 나오는 모습 등이 찍힌 사진도 공개됐다.

그러나 태연과 라비는 ‘곡 작업을 함께 하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나는 모양새였다. 그러나 열애설을 취재한 기자는 두 사람의 해명을 반박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조이뉴스24 이예지 객원 기자는 이날 저녁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기자 심플리’에 영상을 올렸다. 제목은 ”‘소녀시대’ 태연♥ ‘빅스’의 라비 2박 3일간의 크리스마스 자택 데이트 영상 공개!”다.

이 기자는 영상에서 ”태연 씨와 라비 씨는 1년째 열애 중인 게 팩트”라며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를 넘어 서로를 아끼고 의지하는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냐. 판단은 여러분의 몫”이라며 ”크리스마스(25일)부터 27일까지 태연과 라비가 2박3일 자택 데이트를 즐겼다”는 설명과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이 찍힌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이기자 심플리'
유튜브 '이기자 심플리' ⓒ유튜브 '이기자 심플리'

영상에는 열애설 보도 직후 라비의 모습도 찍혔다. 태연이 사는 아파트 트리마제에서 나오는 모습이었다. 이 기자는 ”(열애설) 기사 보도 직후 트리마제의 경비는 더욱 삼엄해졌다”면서 ”트리마제로 들어가는 모든 입구를 촬영했다”고 말했다.

영상이 유튜브로 공개된 직후 기자의 취재 방식을 문제삼는 댓글이 이어졌다. 두 사람이 유명 연예인이라고는 하지만 사생활을 이렇게까지 보도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었다. 취재가 아닌 스토킹이라는 비판도 나왔다. 현재 이 유튜브 영상에는 댓글창이 막혀 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태연 #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