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토리아 시크릿의 가장 섹시한 리스트가 터무니없는 이유

ⓒTAYLOR HILL VIA GETTY IMAGES

빅토리아 시크릿이 매년하는 '무엇이 섹시한가' 2016 리스트를 발표했다.

이게 뭐냐면, 빅토리아 시크릿 마음대로 패션계를 대상으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입술, 다리, 머리카락, 눈을 뽑는 거다.

이 리스트를 만드는 위원회에 따르면 이 속옷회사는 "열망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영감을 주는 여성"을 선정한다고 한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그렇다.

이 리스트에 오른 여성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정말 대단한 성취를 이뤄냈고 그들의 외모를 설명하는 데 있어서 '섹시하다'는 표현을 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적절하기만 하다면 말이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장 '섹시한 입술'이 뭔지 그보다 심하게는 ‘섹시한 머릿결’이 뭔지 말해주는 건 저런 립스틱을 칠하지 않으면, 그런 풍성하고 긴 머릿결이 없으면 섹시하다고 불리기에는 덜 적합하고 가치가 떨어진다고 느끼게 하기만 할 뿐이다.

이게 무슨 말인지 확실하게 알려면 아래 빅토리아 시크릿의 리스트와 그 아래 허핑턴포스트 US의 섹시 리스트를 비교해 보시라.

우리가 뽑은 가장 섹시한 행주 : 주름진 핑크 행주.

'이봐 다른 행주들 나처럼 더 분홍 분홍하고 더 주름져야지! 그래야 진정 섹시할 수 있을 거야!'

우리가 뽑은 가장 섹시한 전구 : 굴곡진 전구

'전구는 역시 불룩한 면이 없으면 전혀 섹시하지 않아.'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The Victoria’s Secret ‘What Is Sexy’ List Is Out, And It’s Pretty Ridiculous'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시크릿 #속옷 #언더웨어 #패션 #국제 #미국 #여성 #페미니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