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3월 11일 18시 01분 KST

빅뱅 승리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공식입장)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뉴스1

해외투자자에게 성접대를 시도했다는 혐의로 피의자 전환된 빅뱅의 승리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11일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이어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다”라며 ”지난 한 달 반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를 받고, 미움을 받고, 지금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 된다”고 전했다.

승리는 ”지난 10여년 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것 같다”라며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 그동안 모든 분들께 감사했다”고 글을 맺었다.

같은 날 SBS funE는 승리가 들어 있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여성들을 몰래 촬영한 불법영상물이 공유됐다고 보도했다. 경찰이 확보한 또 다른 단톡방 대화에서도 유사한 불법촬영물 유포 정황이 담겨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이 단톡방 대화 내용 전체를 확보해 대화에 참여한 인물들을 조사할 방침이다. 

아래는 승리 인스타그램 전문.

승리입니다

제가 이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하는것이 좋을거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달반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 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일은 도저히 제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거같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분들께 감사했습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