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주 가파른 절벽에도 '호빗의 집' 같은 저택을 지을 수 있다(화보)

누가 프로도 좀 빨리 불러봐! 동화 같은 아름답고 독특한 집을 찾았단 말이야.

상상을 초월하는 카사 델 아칸틸라도(Casa Del Acantilado)는 아름다운 스페인 남해안절벽에 건축된 꿈 같은 저택이다. 디자인붐 인터뷰에서 건축가 파블로 길과 제이미 바르톨로메는 아연 재질로 제작된 파도 모양 타일은 용의 비늘을 모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데 용도 용이지만 호빗이 훨씬 더 좋아할 듯싶은 구조다. 동굴 모양으로 설계된 이 집은 70명까지 춤추고 파티할 수 있는 매우 '쿨'한 2단 거실을 자랑한다. 춤이 싫증 나면 발코니에서 대서양을 보다가 수영장에 몸을 잠깐 담가도 된다.

생각만 해도 멋지지 않나?

카사 위층엔 침실 3개가 있다. 그중 2개는 미닫이 문으로 나뉘어있는데, 문을 활짝 열면 큰 방 하나로 이용할 수도 있다. 또 화장실이 각 침실에 달려있고 창밖은 당연히 장관이다.

Dezeen에 의하면 이 저택은 절벽 부지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고민하는 젊은 커플을 위해 길-바르톨로메 건축사가 설계한 것이다. 물론 우리에게 이 놀라운 집을 사용할 기회가 올 확률은 낮지만, 다른 멋진 절벽 여행지를 알아볼 수는 얼마든지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Casa Del Acantilado Is The House Of Every Hobbit’s Dream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여행 #호화 저택 #스페인 #건축 #호빗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