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년 전 채무 불이행한 부모 사건' 이후 활동 중단한 마이크로닷-산체스 형제가 밝은 근황을 전했다

마이크로닷 아버지는 징역 3년, 어머니는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래퍼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가 밝은 근황을 전했다.
래퍼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가 밝은 근황을 전했다.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부모가 20년 전 거액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로 구속된 뒤 활동을 중단했던 래퍼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가 밝은 근황을 전했다.

11일 인스타그램에 마이크로닷이 올린 사진에서 마이크로닷과 그의 형 산체스는 음식점 테이블 앞에서 손을 굳게 잡은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이 사진과 함께  ”베트남식 오픈 기념으로 맛보러 갔는데, 또 언제 갈까 고민 중. 홍대라 멀어서. 덮밥하고 몽골 누들 강추. 그나저나 체스와 이런 어색한 포즈는 어떻게 하게 된 건지”라는 글을 올렸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2019년 9월 부모가 사기 혐의로 피소된 당시 해당 논란을 ‘사실무근’이라며 활동을 강행하다 거센 비난을 받았다. 1년 뒤 그는 유튜브에서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다. 어린 나이에 아무 것도 모르고 섣불리 행동했던 것 같다”며 ”가족을 믿고 싶었다. 그 입장 표명을 후회한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빚투 논란’에 휩싸인 뒤 사기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20년 전 지인 14명으로부터 4억이 넘는 돈을 빌리고 잠적한 것으로 밝혀졌다.

2019년 청주지법 제천지원 형사2단독 하성우 판사는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된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모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고, 같은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어머니 김모씨에겐 징역 1년을 선고했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사기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 부모 #마이크로닷 산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