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현준이 전 매니저에게 '갑질' 등 고소당한 사건에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전문)

"프로포폴, 갑질 등 폭로한 내용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다"

배우 신현준
배우 신현준 ⓒ뉴스1

배우 신현준이 전 매니저로부터 고소당한 사건에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신현준은 12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을 통해 입장문을 발표했다. 그는 “김모씨가 ‘갑질’ 등의 이유로 저를 고소한 사건이 11월9일 서울북부지방검찰청에서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알려진 대로, 7월27일 강남경찰서는 김모씨가 소위 프로포폴 의혹으로 저를 고발한 사건에 대해 어떠한 불법사실도 확인할 수 없다는 이유로 곧바로 고발장을 반려한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모씨가 폭로한 내용은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님이 수사를 통해 밝혀졌다. 이와 관련하여 저는 김씨의 명예훼손 행위를 고소하여 현재 수사가 진행 중에 있다”고 했다. 

신현준은 모든 책임을 법에 따라 엄중히 물겠다며 앞으로 더욱 바르고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했다.

앞서 지난 7월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모씨는 그에게 13년간 ‘갑질’ 등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후 김모씨는 ”신씨가 2010년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정황이 있다”며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발장을 접수했다. 이에 신현준은 김씨를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했다. 또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아래는 신현준 입장문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신현준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모두가 힘드신 이때, 저의 일로까지 심려를 드리게 되어 참으로 송구합니다.

다만, 김모씨가 저를 ‘갑질’ 등의 이유로 고소한 사건이 2020년 11월 9일 서울북부지방검찰청에서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결정되었기에, 이를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또한 이미 알려진 대로, 2020년 7월27일 강남경찰서는 김모씨가 소위 프로포폴 의혹으로 저를 고발한 사건에 대해 어떠한 불법사실도 확인할 수 없다는 이유로 곧바로 고발장을 반려한 바 있었습니다.

김모씨가 저에 대해 프로포폴, 갑질 등을 주장하면서 폭로한 내용들은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님이 수사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는 김씨의 명예훼손 행위를 고소하여 현재 수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법에 따른 모든 책임을 엄중히 물을 것입니다.

이번 일을 겪으며 저는 방송 출연 등 대외활동을 자제하면서 저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리고 있는 제 스스로를 더욱 겸허히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바르고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믿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은혜를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갑질 #매니저 #신현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