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17일 14시 25분 KST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용한 선행을..." 배우 박보검이 10년째 보육원 봉사활동을 이어온 사실이 전해졌다

보면 볼수록 멋진 사람이다.

뉴스1
배우 박보검

군 입대 전부터 꾸준히 보육원 봉사활동을 이어온 배우 박보검이 전역 후에도 여전히 선행을 펼치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17일 박보검 공식 팬카페 ‘보검복지부’에는 ‘2022년 어린이날 사랑 나눔 물품 후원 후기’란 제목을 단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배우 박보검은 제대 직후 오랜 시간 동안 후원해 온 보육원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했다고. 그가 방문한 장소는 ‘명진들꽃사랑마을’로 박보검을 비롯해 그의 팬클럽 ‘보검복지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지속해서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해온 곳이다. 

박보검 팬클럽 '보검복지부'
10년째 보육원 후원 중인 배우 박보검. 

해당 보육원 측은 “2013년에 처음 시작된 만남이 올해로 10년째를 맞았다”며 박보검과 그의 팬클럽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들은 “매해 보내주신 물품들은 아이들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며 “올해 ‘보검복지부’ 분들이 보내주신 물품은 박보검 배우가 직접 정리했다”고 전했다.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택배 라벨 작업, 물품 분리, 쓰레기 정리를 진행 중인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보육원 측은 끝으로 “지난 10년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조용한 선행으로 묵묵히 이 길을 함께해 주신 박보검 배우님과 ‘보검복지부’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다”라며 “박보검은 감사하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모두 팬분들 덕분’이라며 모든 감사를 팬분들께 돌렸다”고 덧붙였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