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지민이 김준호와 공개 연애하니 너무 편하고 후련하다고 밝혔다 (오픈런)

김준호 언급하자 활짝 웃어 보이는 김지민!

김지민과 김준호
김지민과 김준호 ⓒ뉴스1 / SBS '오픈런'

김지민이 김준호와 공개 연애 후 속이 너무 편안하고 후련해졌다고 밝혔다.

18일 SBS플러스 ‘오픈런’ MC로 나선 김지민이 “지민 씨가 최근 좋은 소식이 있다”는 말에 “감사하다”고 답하며 덩실덩실 춤을 췄다.

줄만 잘 서도 돈을 버는 ‘잇 아이템’을 전격 해부해 리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MC 전진은 김지민에게 “김준호와 오픈런 한 경험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김지민은 “몰랐는데 은근히 있더라. 얼마 전에 일행 4명과 맛집을 갔다. 아침 8시부터 줄을 서서 밥 먹었다”라며 “다행히 35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다. 웨이팅 할 때는 우리 앞 줄보다 뒷 줄이 더 길어질 때 너무 뿌듯한 것 같다”며 경험을 털어놨다. 

김준호와 공개 연애하니 너무 편하다고 말하는 김지민.
김준호와 공개 연애하니 너무 편하다고 말하는 김지민. ⓒSBS '오픈런'

김지민은 최근 김준호와 부산 여행도 다녀왔다고. 그는 “제가 얼마 전에 부산에 놀러 갔다 왔다. 한참 그럴 때 아니냐”며 “전에는 티 안 내려고 몰려다녔는데 이제는 공개 연애를 하다 보니 정말 편하다. 식당에서 벽보고 안 앉아도 된다”며 속이 다 후련하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준호는 “김지민을 1~2년간 짝사랑해왔다”라며 “고백을 받아준 순간 너무 고마워서 울었다. 뱃살도 좀 빼고 젊어져야겠다”며 9살 연하인 김지민과의 연애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김준호 #김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