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 출국하는 일라이가 "혼자서 한달만 참아"라고 하자 지연수가 보인 반응은 단호박 그 자체다(우이혼2)

꼭 재결합해야만 행복한 건 아니니까!

지연수와 일라이의 작별 인사 
지연수와 일라이의 작별 인사  ⓒTV조선

방송인 지연수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전 남편 일라이와 다시 만나 재결합 직전까지 갔으나 결국 무산된 것에 대해 ”오히려 후련하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1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7살 아들 민수를 위해 재결합도 고려했으나 다시금 반복되는 다툼에 결국 이별을 선택한 두 사람의 마지막 작별 인사가 그려졌다.  

다시 미국으로 출국하는 일라이. 그러나, 한달 가량의 준비 기간을 거쳐 일라이는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번엔 정착을 위해서다.

공항에서 작별 인사를 나누는 두 사람. 일라이는 ”(혼자서) 한달만 참아”라고 말했고, 이에 지연수는 ”아니. 난 이제 그런 생각 안 할래. 난 이제 내 인생에만 집중할 거야”라고 침착하게 자신의 생각을 들려주었다.

단호박 지연수 
단호박 지연수  ⓒTV조선

이혼했음에도 우이혼2를 찍기 전까지는 일라이에 대해 ”‘우리‘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재결합이 무산되면서) 이제는 ‘너와 나’라는 게 확실해져서 오히려 후련하다”라는 지연수.

그는 뒤이어, ”네가 한달 뒤에 오든, 일년 뒤에 오든, 그게 나한테는 큰 의미가 없어”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잠시 당황하던 일라이가 ”그래.. 그동안 수고했어”라고 하자, 11살 연상인 지연수는 ”어른한테는 고생 많으셨다고 해야 한다”라고 칼같이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야. 칼 같다. 지연수씨 멋있다' - 김원희 
"야. 칼 같다. 지연수씨 멋있다" - 김원희  ⓒTV조선

스튜디오에 출연한 지연수는 일라이가 따로 살겠다며 집을 나서던 순간 오열했던 것에 대해 ”민수를 위해 다 해주고 싶었다. (내가) 힘들고 슬픈 것보다 민수 인생이 먼저라는 게 강했었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 ”표현을 안 했을 뿐이지 계속 지켜보는 나는 같은 감정선이었다”라며 ”그런데 일라이는 오늘은 날 좋아했다가 내일은 또 다른 감정이기 때문에 나는 그걸 오래 지켜보고 싶었다”라고 털어놓기도.

스튜디오에 출연한 지연수 
스튜디오에 출연한 지연수  ⓒTV조선

재결합이 무산됐지만, 지연수는 ”같이 지내면서 정말 많이 노력했다. 민수와 내가 행복하게 잘 사는 걸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는 새로운 인생 길을 걸어갈 것임을 강조했다.  

지연수와 보이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는 2014년 혼인신고 후 아들 민수를 낳고 2017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2020년 파경에 이르렀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일라이 #지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