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성흔의 장모가 사위의 첫인상에 대해 “인상은 좋았는데 나이가 어려서 만족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지금은 엄지척 1등 사위라고.

홍성흔-김정임 부부.
홍성흔-김정임 부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화면 캡처

홍성흔의 장인과 장모가 사위에 대한 첫인상을 떠올렸다.

2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홍성흔-김정임 부부가 아들과 함께 처가인 부산 영도를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홍성훈은 장모에게 “아내가 왕년에 영도에서 잘나갔다고, 김태희였다고 이야기를 했다. 정말 그 정도였냐?”라는 질문을 건넸다. 이에 장모는 “그랬다. 남동생 친구들이 ‘누나 소개시켜 달라’고 했다”라며 김정임의 인기를 인증했다.

그 말에 홍성흔은 “이런 귀한 딸인데 내가 나타나서 결혼한다고 했을 때 어떠셨냐?”라며 또다시 질문을 던졌고, 장모는 “나이 차이(3살 연하)가 있으니까 조금 그랬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홍성흔을 당황케 했다.

사위의 첫인상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장인과 장모.
사위의 첫인상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장인과 장모.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화면 캡처

이어 장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인상은 좋았는데 나이가 좀 어려서 별로 반가워하지 않았다”라며 “우리 때는 의사 사위를 최고로 여겼다. 그래서 좀 그랬는데, 홍성흔이 ‘제가 의사 보다 더 잘하겠다’고 해서 좋아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반면 장인은 홍성흔에 대해 “처음 봤을 때 정말 좋아했다. (왜냐하면 운동선수니까)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겠나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 말을 들은 아들 홍화철은 “사실 엄마가 다 해주는 거다”라며 폭로했다.

장모의 돌직구 발언은 여기서도 계속됐다. 장모는 홍성흔에게 “나는 그때 안 그랬다. 인기가 떨어지면 내 딸이 고생하겠지 싶어서 만족하지 않았다”라면서도 “이제 세월이 가니까 자네가 1등 사위”라고 엄지를 치켜 들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살림하는 남자들 #홍성흔 #김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