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하가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당시 안무가 모니카·립제이·가비와 함께 한 무대에 섰다고 밝혔다

게다가 아이키와도 춤 좀 춰본 사이라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힌 하하.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힌 하하.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하하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댄서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BC 보도국 기자로 변신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아이템 발굴에 나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하하는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언급하며 “‘스우파’에 나오는 댄서들이 나랑 작업했었다. 곡 ‘웃지마’의 댄서가 모니카였다. 춤을 모니카가 짠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하하는 “평창에서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를 했었지 않냐. 자이언티랑 나랑 팀이었을 때 모니카가 무대에 서줬다”라며 당시 무대에 모니카, 립제이, 가비 등 많은 댄서들이 함께 했음을 알렸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힌 하하.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힌 하하.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이에 유재석이 “너 진짜 영광인 줄 알아라”고 말하자, 하하는 더 나아가 아이키와도 인연이 있음을 털어놨다.

그는 “아이키는 ‘환불원정대’로 유재석과도 했었지만 나하고도 했었다”라며 “내가 춤에 관심이 많지 않냐. 도대체 댄스가 왜 열풍인지에 대해 취재를 하겠다. 모니카는 전화 취재가 될 것 같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를 들은 정준하는 “모니카와 립제이, 리정을 팔로우 했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하지 마라. 지금 그분들 너무 바쁜데”라며 만류했다. 그러자 정준하는 “그 분들은 내가 팔로우한 줄 모를 거다. 내가 팔로우하면 그 분들이 바쁜 거에 해가 되냐? 그럼 언팔해야 하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하하 #아이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모니카 #립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