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23일 23시 22분 KST

방탄소년단 진이 백종원과의 투샷을 공개했다(사진)

세대를 초월하는 우정 컬렉터 진.

진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과 백종원.

이연복 셰프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세대를 초월하는 우정을 자랑한다. 1959년생 이연복(64)과 1992년생 진(31)은 바다 낚시를 함께 갈 정도로 절친한 사이. 두 사람의 우정은 방송에서도 소개됐는데, 이연복 셰프는 진과의 에피소드를 여러 차례 언급하며 진의 따뜻한 성품을 자랑하기 바쁜 모습이었다.

진 인스타그램
백종원과 진의 투샷.

진에게는 그런 친구가 한 명 더 있다. 진은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연구가 백종원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바베큐를 준비하는 백종원의 뒷모습으로 보아, 진이 백종원의 집으로 놀러간 것으로 추정된다. 진이 공개한 또 다른 사진에는 백종원이 정성스럽게 요리한 음식이 가득이다.

진의 부러운 인증샷에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은 ”헐 백쌤!! 쯴!! 나 왜 안부름!!!!!😢😍”이라며 귀엽게 항의했는데, 이에 진은 ”낄끼빠빠해”라는 단호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홉의 질투를 부른 인증샷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진은 백종원과 서로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와인잔을 나눠마시는 모습도 공개했다. 

진 인스타그램
백종원과 진.

방탄소년단과 백종원은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을 함께한 바 있다. 당시 백종원은 어려움에 빠진 농가를 돕기 위해 한돈 뒷다릿살로 만든 햄 홍보가 절실한 상황이었는데,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이 직접 나서면서 농가도, 백종원도 위기를 무사히 넘겼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