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원이 코트 하나 사려고 카드 내밀었다가 "한도 초과" 소리 들었고, 이는 오히려 너무 검소해서 일어난 일이라 그저 놀랍다 (미우새)

나 자신 반성해...

주원. ⓒSBS
주원. ⓒSBS

물건을 고르고 계산을 하려 카드를 건넸을 때 "한도 초과 뜹니다"라는 점원의 말을 들으면 그렇게 민망할 수 없는데. 배우 주원 역시 이런 상황을 겪어봤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주원에게 신동엽이 "백화점에서 쇼핑하다 곤란했던 적이 있다고"라고 질문하자, 그는 "그걸 어떻게 아셨냐"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주원. ⓒSBS
주원. ⓒSBS

이어 주원은 "제가 지출을 많이 안 하니까 카드사에서 한도를 최소로 해 놨더라. 모르고 지내다가 60만 원 정도 되는 코트를 하나 사려고 했는데 한도 초과가 떴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쓴 적이 없는데 왜 한도 초과가 뜨지' 싶어 카드사에 전화해 본 주원은 "너무 사용을 안 해 하루 한도가 60만 원이 안 된다"는 답을 들었다. 그는 "조금만 비싼 걸 사면 (카드사에서) 전화가 온다. 본인이 산 게 맞냐고"라고 덧붙여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포스터. ⓒ지니 티비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포스터. ⓒ지니 티비

한편, 주원은 지난 11일 첫 방송된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사진사 '서기주' 역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