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촬영 시작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는 장이수와 전일만 반장을 진짜 볼 수 없을까?

장이수 없는 '범죄도시'라니?

영화 ‘범죄도시3’가 지난 20일 촬영을 시작했다.

‘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 몰이에 성공하면서 제작 발판을 마련한 ‘범죄도시3’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합류한다.

마동석과 이준혁.
마동석과 이준혁.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먼저 윤계상과 손석구에 이어 괴물형사 마석도와 맞붙는 3세대 빌런은 배우 이준혁이 맡았다. 최근 벌크업 중인 이준혁의 모습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야쿠자로 출연하는 소식이 전해지며 새로운 빌런까지 예고된 상태다.

(시계 방향으로) 이범수, 김민재, 전석호, 고규필, 아오키 무네타카.
(시계 방향으로) 이범수, 김민재, 전석호, 고규필, 아오키 무네타카.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아오키 무네타카=소속사 제공

금천경찰서 강력반 마석도가 광역수사대로 옮기면서, 새로운 동료들도 생겨날 예정이다. 광역수사대 장태수 반장과 김만재 역으로 배우 이범수와 김민재가 함께하고, 배우 전석호, 고규필도 마석도의 조력자로 등장한다.

'범죄도시3'에 출연하는 배우들.
'범죄도시3'에 출연하는 배우들.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범죄도시2' 전일만 반장(최귀화 분)과 장이수(박지환 분).
'범죄도시2' 전일만 반장(최귀화 분)과 장이수(박지환 분).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장이수 없는 ‘범죄도시’라니?

다만 아쉬운 점은, 제작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현장 사진에 ‘범죄도시’ 시즌1과 2에서 마석도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전일만 반장(최귀화 분)과 장이수(박지환 분)가 빠져있다는 사실이다. 그러나 아직 기대를 접기는 이르다. 장이수 역의 박지환은 ‘범죄도시1’에서 숨진 것으로 묘사되었으나 ‘범죄도시2’에서 살아돌아온 전력이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얼굴이 대거 합류한 ‘범죄도시3’이지만, 감독은 그대로다. 전작에 이어 ‘범죄도시3’까지 연출하게 된 이상용 감독은 ”‘범죄도시3’로 다시 한번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마동석 배우를 필두로 새롭게 합류한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등과의 작업이 많이 기대된다”라며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진심을 다해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어 보겠다”라고 전했다. 

마동석은 ”‘범죄도시3’가 드디어 크랭크인 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재미있는 영화로 보답하겠다. ‘범죄도시’ 시리즈에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영화 #마동석 #이준혁 #범죄도시 #이상용 #최귀화 #박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