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을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 한국영화의 '히든 카드'
알고 나니 묘하게 닮은 세 사람!
시차 적응의 어려움.
멋지다 혜정아!
전직 승무원으로서 건네는 충고.
바이크 타는 스튜어디스 혜정아~
가장 호불호 심한 신이었다.
찾아서 정말 다행이다.
45kg 초과가 아니다.
이대훈은 1992년생으로, 올해 만 26세다.
신입 여자 승무원에게는 치마만 지급한다. 짧은 머리 안 된다. 안경도 쓰면 안 된다. 매니큐어는 무조건 발라야 한다. 남자들은 신체 치수에 따라 유니폼을 맞춰주지만, 여자는 55·66 중 무조건 골라 입어야 한다.
대한항공 승무원은 특히 피폭량이 많다.
승무원을 스튜어디스라고 불렀던 시절에 찍은 사진도 있다
술에 취한 상태였다.
보는 동안 과거의 기억들이 소환된다.
자, 여러분이 택시를 이용하면서 가장 불만스러운 경험은 무엇인가?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가장 필요로 하는 시점에 택시를 잡기 어렵다"는 불만에 이의를 다는 사람을 없을 것이다. 택시 잡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는 근본적인 원인은 특정 시간대에 수요가 몰리기 때문이다. 엄격한 라이센스 제도로 운용하는 택시 운송 시스템은 시간에 따라 급격하게 변화하는 수요를 만족할 수 없다. 피크 시간대의 불만을 해결하겠다고, 택시 라이센스를 무작정 늘리면, 수익률 악화라는 부메랑을 맞는다. 그런데, 놀랍게도 우버는 아무도 풀지 못했던 도시의 구조적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