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기대 중~
킹콩의 변신은 어디까지?
해변에서 관광객이 찍은 영상이다.
덩치가 클수록 가슴 두드릴 때 나는 소리가 저음이다.
코로나19가 영화 산업의 기존 배급 모델을 뒤흔들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의 광경은 초현실적이다
주목 받는 작가 프로덕션 ‘노운 유니버스’의 공동 설립자 린제이 비어다
2014년 작품 ‘고질라’의 속편
두 번째 실사화다
2019년 5월에 개봉한다
두근두근
높이는 약 3m.
새로운 히어로의 출현?
나는 〈웨스트 윙〉에서 단 한 사람의 주인공을 꼽아야 한다면 단연 조시 라이먼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조시 라이먼은 곧 '똑똑하고 공격적이며 재수없고 유머러스한 수다쟁이 유대계 민주당원' 캐릭터의 새로운 전형이 되었다. 드라마 〈웨스트 윙〉의 성공은 조시 라이먼을 연기한 실제 배우에게도 그와 똑같은 종류의 인장을 남겼다. 조시 라이먼을 연기한 브래들리 휫퍼드 이야기다. 브래들리 휫퍼드는 조시 라이먼과 영 분리되지 못했다. 그는 여전히 이 인장을 떨쳐내지 못했다. 다만 그것을 떨쳐내는 대신 더 나은 방법으로 극복해냈다.
〈고질라〉 시리즈는 괴수영화일까, 재난영화일까. 전자는 파괴와 결투의 스펙터클을 보여주는 데 주력한다. 후자는 공공의 재난 상황에 맞서 구성원들이 지혜와 용기를 짜내어 공동체를 위기로부터 구제해내는 과정을 그린다. 그런 점에서 볼 때 54년의 초대 〈고질라〉는 재난영화였다. 이후 〈고지라 대 모스라〉 〈고지라 대 킹기도라〉 〈고지라 대 스페이스고지라〉와 같은 쇼와, 헤이세이 시리즈들은 괴수영화였다. 안노 히데아키의 〈신 고질라〉는 괴수물의 특성을 지니고 있으되 어디까지나 재난영화의 성격을 더 많이 지닌 영화다.
야동이라도 '몰카'는 보지 말자는 거야. 즉 국산은 스킵하자는 거지. 미국이나 일본은 포르노가 합법인 나라여서 일반적인 영상물 제작할 때처럼 모두 자신들의 동의하에 출연을 하며 일정한 급여를 지급 받지. 최소한 선진국들은 겉으로라도 법과 제도하에서 이 산업을 규제, 감독하고 있어. 하지만 우리나라는 포르노가 불법이고 따라서 정상적인 방법으로 수익을 취할 수 없어. 이렇다 보니 흔히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국산'은 몰카 또는 '리벤지 포르노'가 대부분이야. 비정상적인 변태성욕을 가진 이가 몰래 촬영한 내용을 올리거나 또는 헤어진 연인에게 복수하거나 협박하기 위해서 세상에 뿌린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