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가 잘해서 타는 것이 아니다" '돌싱포맨' 탁재훈이 두 번째 연예대상을 타는 가장 빠른 길을 제시했다

“형을 좋아하지만 은퇴했으면 좋겠다" - 김준호

탁재훈이 두 번째 연예대상 가능성에 대해 재치있게 받아쳤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장동민, 양세형, 영탁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열린 ‘돌싱포맨 청문회’에서는 탁재훈이 두 번째 대상을 받을 수 있을지를 두고 이야기했다. 장동민, 양세형을 제외한 모두가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이 없다고 투표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김준호는 “나랑 똑같이 반고정 프로그램 하나, 고정 프로그램 하나 하는데 ‘우도주막’에 출연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탁재훈 분량이) 넙치보다 안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넙치가 아니라 쥐치라고 정정하며 거들었다. 

 이어 김준호는 “형을 좋아하지만 은퇴했으면 좋겠다, 멋있게 은퇴하고 가끔 재밌게 방송했으면 좋겠다, 곧 60인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상민은 “형은 대출이자에 애들 용돈도 줘야 한다, 은퇴하면 큰일 난다”고 반대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탁재훈의 대상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 양세형은 “탁재훈 형이 마음먹냐 안 먹냐에 달려있다, 형이 마음먹고 예능을 하면 깡통 찰 연예인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대상을 타는 빠른 길은, 내가 마음먹고, 내가 잘해서 타는 것이 아니다, 올해 대상 탈 만한 애들이 빨리 없어져야 한다”고 재치있게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