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낯익은 아이디가 보이더라” 가수 이석훈이 성시경 SNS에서 아내 흔적 발견한 일화를 털어놨다 (예고)

아내와의 첫 만남 때도 성시경 노래를 부른 이석훈.

가수 이석훈, 성시경
가수 이석훈, 성시경 ⓒ뉴스1

SG워너비 이석훈이 아내가 ‘성시경 찐 팬’이라는 사실을 털어놨다.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끌려’ 특집으로 방송인 이금희 가수 성시경과 이석훈, 쓰복만(성우 김보민)이 출연한다.

특히 성시경과 이석훈은 발라드계 직속 선후배 케미를 뽐낼 예정. 녹화 날 이석훈은 “가장 존경하는 가수가 성시경”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아시아 한정으로 존경한다”고 선을 그어 웃음을 안겼다.

MBC '라디오스타' 제공
MBC '라디오스타' 제공 ⓒMBC

이석훈은 자신의 최측근 역시 ‘성시경의 찐 팬‘이라고 밝혔다. 그는 “성시경 인스타그램을 볼 때마다 낯익은 아이디가 이미 ‘좋아요’를 눌렀더라”며 “바로 내 아내였다”고 털어놨다. 또한 아내가 성시경 전화에 비명을 지른 일화를 밝혔다.

그는 아내와의 첫 만남 때도 성시경 노래를 불러 마음을 샀다. 그뿐만 아니라 태교, 육아까지 아내와 함께한 러브스토리에 늘 성시경이 함께했다고 밝혀 성시경을 흐뭇하게 했다.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던 중 이석훈은 “그래도 결혼한 내가 위너”라고 회심의 한 마디를 덧붙여 성시경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겼다.

한편 이석훈은 지난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아내가 좋아하는 성시경 노래 ‘두 사람’을 열창했다. 

당시 유희열은 곡 선정을 두고 ”이열치열 느낌으로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는 뜻이냐”고 물었다. 이석훈은 부정하면서도 “‘나도 발라드 가수인데, 나도 팬 있다’라는 생각은 든다”고 털어놨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라디오스타 #성시경 #이석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