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8가지 샌들별로 어울리는 패디큐어 색상은? (사진)

손톱에 새로운 매니큐어를 바르기 전, 사람들은 대체로 이런 기분이 들 것이다: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있다. 매니큐어의 색만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패디큐어까지 신경써야 하는 것이다. 이에 우리는 전문 네일 아티스트인 지나 에드워드에게 각각의 샌들과 어울리는 패디큐어 컬러에 대해 물었다. 자, 이제 당신의 샌들에 맞는 최고의 패디큐어를 찾아보자.

에스빠드류 웨지 샌들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에드워드는 복숭아나 코랄 색의 패디큐어를 활용하라고 제안했다.

라쿠르, 위캔드 치어스; 에시, 라운지 러버; 포뮬라, 펀치 라인

글래디에이터 샌들

에드워드는 "검은색은 강렬함, 힘, 그리고 전사 같은 느낌을 보다 강하게 해 주죠"라고 전했다.

크리스챤 루부탱, 루비 언더 레드/OPI, 블랙 오닉스/로렌스B.뷰티, 파파라치

검은 색 샌들

에드워드에 따르면 밝고 채도가 높은 색들은 검은 색 샌들을 단조로워 보이지 않게 해 준다.

네일Inc, 버클리 스트릿/조야, 도리/이브 생 로랑 뷰티, 쥰 바우쉐

흰 색 샌들

에드워드는 과감해지라고 조언했다. 그는 "아주 진한 분홍색의 네일에 반짝이를 올려 보세요. 과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요"라고 전했다.

키스 그라데이션 네일 키트/샐리 한센, 핑크 탱크 미라클/스미스&컬트, 서벌반 워리어

메탈릭한 소재의 샌들

"금, 또는 은빛의 샌들을 신을 경우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는 것은 메탈릭한 컬러예요"라고 에드워드는 말한다.

RMS 뷰티, 스파크/구찌, 아이코닉 브론즈/버터 런던, 더스트 업

애니멀 프린트 샌들

에드워드는 확신에 차서 말했다. "아름다운, 빛나는 붉은 색이 답이예요." 물론 우리도 여기엔 동의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미스초 뷰티, 굿 키서/에스티 로더, 엔비어스/주렙 보호, 글램 타마라

중간 색의 샌들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색의 샌들을 신을 때는 그 어떤 색의 네일도 잘 어울릴 수 있다. 그러나 에드워드는 절대 '네일아트'를 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그는 "그냥 단순한 게 최고예요"라고 덧붙였다.

진순, 우베/샤넬 르베르니, 파티큘라레/마크제이콥스 하이샤인네일, 샐리

밝고 채도가 높은 색의 샌들

에드워드는 "흰 색은 이 색들과 잘 어울리면서도 정신 없어 보이거나, 산만하게 만들지 않죠"라며 "그러나 너무 밋밋할 수 있으니, 펄이 섞인 흰 색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에시, 인스턴트 핫/크랍트리&에벨린, 런던 오팔/레브론, 퓨어 피어

허핑턴포스트US의 8 Sandal And Nail Polish Pairings That Take The Stress Out Of Picking A Colo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패디큐어 #네일 #매니큐어 #패디 #샌들 #여름 #색 #컬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