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트레이트 여성들이 다른 여성들의 성기를 생애 처음으로 만지다(동영상)

우리는 이미 생전 처음 남자 성기를 만져본 레즈비언들의 반응, 그리고 처음으로 여성 성기를 만져본 게이들의 반응을 본 경험이 있다.

그렇다면 스트레이트 여성들이 다른 여성의 성기를 처음으로 만지는 실험은 어떤가? 유튜브의 브리아 캠과 크리시 챔버스는 최근 올린 동영상으로 이걸 한 번 실험해봤다.

한 유튜브 이용자는 "남성기를 만지는 동영상보다는 훨씬 덜 무섭다"고 썼다. 또 다른 이용자는 "우리 모두 진작 이런 경험들을 갖고 있었다면, 지금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대로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썼다.

브리아와 크리시는 이런 동영상 시리즈를 통해 우리 몸의 이미지와 건강한 섹스에 대한 대화의 장을 열고 싶어한다. 두 사람은 허핑턴포스트에 "여성들은 자신의 몸과 성기를 탐구하고 사랑하도록 교육받지 않았어요."라고 말한다. "여성은 성장하면서 더 많은 수치심을 느끼고, 스스로에 대한 자긍심도 낮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스스로의 몸에 대해 얼마나 모르는지를 보고, 우리가 스스로를 보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 지 보는 건 중요합니다."

그래서 유튜브의 독자들은 어떤 반응이었냐고? 브리아와 크리시는 "어떤 사람들은 우호적이었고, 어떤 사람들은 즐거워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아니었어요."라고 말한다. "정말 많은 악플이 있었지만 저희는 악플 역시 이 동영상을 완성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이 동영상은 많은 여성들이 여전히 마주하고 있는 장벽과 이 사회의 성에 관한 편견 등을 반영하는 대화의 시작입니다."

허핑턴포스트US의 Watch Straight Women Touch Another Woman’s Vagina For The First Tim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기 #보지 #+19 #섹스 #여성 #몸 #신체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