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이 새해에 해야 할 섹스 관련 결심 6가지

  • 김도훈
  • 입력 2016.01.01 07:56
  • 수정 2024.03.27 16:56
ⓒMARTEL

다이어트와 운동 결심은 이제 할 만큼 했다. 성인들은 건강과 웰빙, 자존감, 더 좋은 부부 관계를 위해 필요한 더 중요한 변화가 무엇인지 안다. 부엌이 관련될 수도 있는 일이지만(찡긋) 지금 우리가 하는 이야기는 음식에 대한 게 아니다. 누엘의 과학 담당 이사 레아 밀하이저가 아래와 같은 멋진 섹스 솔루션들을 제시해 주었다.

1. 침실에 바이브레이터 외의 전자 장비는 있어선 안 된다

전화를 진동 모드로 하라는 뜻이 아니다. 침실은 수면, 휴식, 사랑을 위한 곳이다. 스마트폰, 아이패드, 랩탑, 텔레비전이 있어서는 안 된다. 침실은 신성한 곳이고 그에 맞는 대접을 받아야 한다.

2. 모든 근육을 써서 운동하라.

운동은 몸과 뇌를 자극하고 칼로리를 태워 없애고 엔도르핀을 배출시킨다. 다 좋은 것들이라고 밀하이저는 말한다. 그렇지만, 흠, 뭔가 빼먹은 게 있지 않나? 케겔 근육은 질과 항문 주위를 감싸고 있다. 케겔 근육 운동은 신장, 직장, 요도, 질을 감싸는 골반 저를 강화한다. 케겔 운동을 하면 전반적으로 건강에 좋고, 소변과 장 기능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으며, 강한 케겔 근육은 흥분과 오르가슴을 높여주고 성기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질 탄력과 윤활을 좋게 해준다.

3. 자극적인 생각을 하라.

스스로의 감각적인 면에 눈 떠라. 성 생활에서 자신감을 키우면 개선 효과가 있다고 밀하이저는 말한다. 마음과 몸 사이의 연결을 키워라. 눈을 감으면 조지 클루니가 보이는 사람이 세상에 당신 하나는 아니다.

4. 침실 문에 도어락을 설치하라.

via GIPHY

당신의 집 강아지가 침대 발치에 있다가 분위기가 뜨거워지면 당신들 사이에 끼어드는 걸 밀하이저가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밀하이저는 아이들과 애완동물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한다. 잘 알고 하는 말이 분명하다.

5. 대화를 많이 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파트너에게 알려라.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자세히 논의할수록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얻기가 쉬워진다. 남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연히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언짢아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리고 당신의 관계나 성 생활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섹스가 좋지 않을 때는 친한 친구가 아니라 파트너에게 말하라.

6. 즐겁게 해라.

섹스 토이를 쓰든, 역할 놀이를 하든,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시도하라.

코스튬 플레이는 어떤가?

 

허핑턴포스트US의 The 6 Sex Resolutions You Need To Make For 2016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19 #부부관계 #사랑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