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려견을 너무 사랑하는 섹시한 남자 스타 7명(사진)

아래 할리우드 스타들은 그냥 서 있기만 해도 섹시하다. 하지만 그들이 더 섹시할 때도 있다. 바로, 반려동물과 함께할 때다.

반려견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인스타그램에 애인 사진보다 더 많이 올리는 7명의 스타를 모았다.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수시로 방문해보시라. 동물을 사랑하는 남자가 얼마나 '더' 섹시할 수 있는지를 깨닫게 될 거다.

1. 잭 애프런

잭 애프런과 여자친구인 모델 새미 미로는 지난 2014년 가을 유기동물보호소에서 개를 입양했다.

Zac Efron(@zacefron)님이 게시한 사진님,

Zac Efron(@zacefron)님이 게시한 사진님,

2. 조쉬 두하멜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조쉬 두하멜은 반려견을 키울 뿐만 아니라 #adoptdontshop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라는 해시태그 운동에도 참여할 만큼 유기동물 입양 운동에도 열성적이다.

Josh Duhamel(@joshduhamel)님이 게시한 사진님,

3. 채닝 테이텀

채닝 테이텀이 반려견 '룰루'를 사랑한다는 사실은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라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4. 톰 브래디

브래디의 개 이름은 '스쿠비'다. 톰 브래디와 지젤 번천의 사랑은 끝이 났지만 반려견은 영원히 그의 곁에 남을 것이다.

Tom Brady(@realtbrady)님이 게시한 사진님,

5. 아담 리바인

리바인은 반려견의 사진에 웃기는 캡션을 붙여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로 잘 알려져 있다.

Adam Levine(@adamlevine)님이 게시한 사진님,

6. 휴 잭맨

휴 잭맨은 달리와 알레그라라는 반려견 두 마리를 키운다. 이 완벽한 오스트레일리아 신사는 언제나 가슴이 근육으로, 아니, 사랑으로 넘친다.

7.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는 말썽이 많은 스타지만 반려견 에스더를 향한 사랑만은 절대 말썽 없다.

8. 보너스 : 라이언 고슬링

아아. 설명은 생략한다.

H/T Thedodo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 #반려동물 #스타 #셀러브리티 #할리우드 #섹시 #동물 #문화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