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 아이를 번갈아 임신한 레즈비언 부부(사진)

노스캐롤라이나의 레즈비언 부부 멜라니(Melanie)와 바네사 아이리스 로이(Vanessa Iris Roy)가 둘의 임신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을 때만 해도 이렇게까지 널리 퍼질 줄은 몰랐을 것이다.

둘은 이 두 개의 사진을 약 1년의 간격을 두고 찍었다고 밝혔다. 왼쪽에 있는 사진은 바네사 아이리스가 아들 잭스를 태중에 두고 있을 때의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은 2015년 잭스(Jax)가 태어난 후 멜라니가 딸 에로(Ero)를 임신했을 때의 사진이다.

바네사가 사진을 올린 것은 두 달 전의 일이지만 2주 전 LGBT 사이트들의 눈에 띄기 전까지는 그리 크게 퍼지지 않았다. 특히 브라질의 한 동성애 지지 단체의 페이스북에 공유되면서 급속한 속도로 퍼져나갔다.

“우리 가족이 다른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는 사실이 정말 기뻐요. 우린 아직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멜라니가 허핑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

Mel Roy(@therealmelroy)님이 게시한 사진님,

“바네사와 저는 항상 우린 둘 다 임신이 즐겁다고 말하곤 하지요. 여자의 몸은 정말 놀라워요. 다른 또 하나의 존재를 만들고 성장시켜가는 과정은 정말 놀랍답니다. 우리의 사진이 다른 여자들이 아이를 갖도록 용기를 줬으면 좋겠어요.”

이 아름다운 '모던 패밀리'의 사진을 조금 더 첨부한다.

Party time ready @kristinerod #jaxizzoroy

Mel Roy(@therealmelroy)님이 게시한 사진님,

Jax's Birthday Party ???? #theroys

Mel Roy(@therealmelroy)님이 게시한 사진님,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기사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