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송중기가 '놀면 뭐하니 송중기' 지석진 응원하며 "제 이름 쓰니 더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중기야. 이름 잘 썼다. 고마워" - 지석진

  • 이인혜
  • 입력 2021.05.03 22:06
  • 수정 2021.05.03 22:09
'놀면 뭐하니 송중기' 지석진 응원한 송중기
'놀면 뭐하니 송중기' 지석진 응원한 송중기 ⓒ뉴스1, MBC

 

지석진이 이른바 ‘놀면 뭐하니 송중기’로 활약 중인 가운데 당사자 송중기가 이를 직접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중기는 3일 tvN ‘빈센조’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이를 언급하며 ”처음에 (지)석진 형이 거기 출연했는지 몰랐다. 사람들이 알려줘 ‘짤’만 찾아봤는데, 바로 석진형인 걸 알겠더라”면서 너무 재밌게 봤다고 감상 평을 전했다. 그러면서 ”석진형이 노래를 정말 잘한다”며 ”제 이름을 쓰니, 더더욱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과거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앞서 지석진도 인스타그램으로 ”중기야. 이름 잘 썼다. 고마워”라는 글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석진은 현재 MBC ‘놀면 뭐하니’ 새 프로젝트인 블라인드 오디션  ‘MSG워너비‘에서 예명 ‘송중기’로 출연 중이다. 그는 유야호(유재석) 앞에서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 TOP8에 진출한 상태다.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지석진의 모습. 그는 '놀면 뭐하니' 새 프로젝트인 블라인드 오디션 'MSG워너비' TOP8까지 진출한 상태다.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지석진의 모습. 그는 '놀면 뭐하니' 새 프로젝트인 블라인드 오디션 'MSG워너비' TOP8까지 진출한 상태다.  ⓒMBC

 

최근 ‘놀면 뭐하니 송중기’로 활약 중인 송중기 모습이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놀면 뭐하니? #송중기 #지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