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11월 14일 09시 43분 KST

김승현이 '알토란' 장정윤 작가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방송됐다.

배우 김승현이 공개 연인인 MBN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KBS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김승현 가족은 캠핑카를 타고 가을 단풍 여행을 떠났다. 김승현이 단풍 구경을 하고 싶다는 어머니의 말을 들어주기 위해 캠핑카를 준비했던 것이다.

KBS2

이날 캠핑카 안에서 김승현은 장 작가에 대해 언급했다. 김승현은 어머니를 향해 ”예비신부가 엄마 김치가 너무 맛있다더라”고 말했고, 김승현의 어머니는 ”내가 먹어봐도 내 김치는 맛있다”면서도 ”올해는 김장 안 하고 사 먹을 예정이다. 그게 며느리도 편하다”라고 답했다.

캠핑카는 첫 번째 여행지인 충주 하방마을에 도착했다. 차에서 내려 꽃을 구경하던 중, 김승현은 어머니에게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승현의 프로포즈 영상이 짧게 공개됐다.

KBS2

프로포즈 영상에서 김승현은 장 작가에게 직접 쓴 편지를 건넸고, 이를 한참 읽던 장 작가는 김승현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프로포즈를 할 때 꽃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다”고 말했고, 어머니는 이를 부러워했다. 이에 김승현의 아버지는 갑자기 ”가까운 시일 내에 선물하겠다”고 답했다.

이후 김승현은 아버지와 함께 집라인에 탑승했다. 집라인이 출발하기 직전, 김승현은 갑자기 ”장 작가님, 저란 사람을 만나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래는 이날 방송 영상.

한편 김승현은 ‘알토란‘을 통해 만난 장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10월 공개했다. 그는 당시 불거졌던 결혼설을 부인했으나, 최근 KBS 2TV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내년 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