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3월 31일 10시 50분 KST

코미디언 이용진이 프로포즈를 하며 눈물을 펑펑 쏟은 이유

오는 4월 14일, 7년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다.

MBC

결혼을 앞둔 코미디언 이용진이 프로포즈를 하며 눈물을 쏟아낸 이유를 털어놨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이용진과 매니저 박이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용진은 결혼과 예비신부에 대한 여러 질문을 받았다.

이용진과 절친한 사이인 MC 양세형은 ”(이용진의 예비신부는) 굉장히 현명하고 올바른 친구다. 이용진의 모난 부분을 깎아줄 수 있는 친구”라며 ”지금 여기 스튜디오에 있는 모든 것을, 그 사람이 만지면 다 다이아몬드가 된다”라며 극찬했다.

이어 이용진은 프로포즈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용진은 ”별 거 없었다. 여자친구가 집에 놀러 왔는데, 선물 받았던 꽃이 한 송이 있어서 그걸 들고 ‘결혼해달라’고 했다”라며 ”갑자기 지금 결혼해준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소나기(?)처럼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또 이용진은 프로포즈를 한 뒤 자신이 펑펑 울었다고 밝히며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서 너무 미안했다. 그냥 우는 정도가 아니라 꺼이꺼이 울었다”라며 ”여자친구는 웃었다”고 전했다.

이용진은 오는 4월 14일, 7년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다. 예식은 연예인이 아닌 신부를 위해 비공개로 치러진다. 앞서 이용진은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왔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