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8월 17일 10시 06분 KST

"차현우의 6년♥에 확신"..'인생술집' 황보라의 '감동 연애史'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 6년째 열애 중이다.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황보라가 남자친구이자 배우인 차현우의 감동 사랑을 전하며 그에 대한 확신을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조현재, 한은정, 황보라, 황찬성이 출연해 ‘누구와도 찰떡 케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황보라는 등장하자마자 김희철과의 좋지 않은 추억을 밝혔다. 그는 ”(김)희철이에 안 좋은 기억이 있다. 밀치는 신이 있으면 진심을 다해 엄청 밀었다. 심하게 넘어진 적이 몇 번이나 있었다. 그러고 나서 미안하다고 안 하고 슝 하고 갔다. 워낙 바쁜 스케줄이라 그럴 수 없었다”고 말하며 김희철과 앙숙 케미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토크 내내 티격태격 케미를 빚어 웃음을 자아냈다.

OSEN

황보라는 남자친구 차현우와 그의 형 하정우를 언급했다. 그는 ”차현우와 6년간 만났다”고 말했고, ”오래 만나니 결혼한 것과 안 한 것이 비슷하지 않냐. 나 또한 결혼한 건가 아닌가 싶다”고 말하는 조현재의 말에 크게 공감했다. 그는 ”가족이랑도 다 친하니까 나도 그런 느낌이 크다. 모든 작품을 할 때 하정우 오빠와 상의를 한다. 나의 가장 친한 술친구다. 찬성이도 나오니까 이번 건은 진행하자고 해서 ‘인생술집’ 촬영을 허락받았다. 오빠가 평소처럼 하되 너무 오버하지 말라고 조언하셨다”고 말하며 하정우의 허락 하에 ‘인생술집’에 나오게 됐다고 털어놨다.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봉세라 과장으로 열연한 황보라는 트림을 하며 고백을 받는 장면과 뽕브라가 틀통나는 장면의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그는 트림 장면에 ”두 모금 만에 신호가 왔다. 세 모금에 그만 트림을 하게 됐다. 방송에서 쓴 거는 좀 순화된 거다. 남자친구가 보고 나서 ‘재미있긴 한데 트림은 좀 실망했다’고 장난을 치더라. 트림을 아직 안 텄다”고 남자친구의 반응을 전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뽕브라 장면에 대해 그는 ”‘뽕과장’ 별명을 만든 뽕브라가 들통나는 장면은 처음에 반팔티 같은 걸 입고 촬영을 했다가 생각보다 잘 안 살아서 모든 배우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다른 옷을 구해서 찍은 것이다. 장면은 정말 재미있게 나왔는데 당시 촬영 상황은 예민했다. 그런데 장면을 너무 재미있게 만들어주셔서 ‘뽕과장’이란 별명이 나올 수 있는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고 회상하기도 했다.

코믹한 연기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는 황보라는 이 때문에 배우로서 고민을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황보라는 ”나 또한 자꾸만 이런 코믹한 이미지로 나오는 것이 걱정될 때가 있다. 이런 역할로 굳어지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된다. 나는 영화 ‘너는 내 운명’에서 전도연 선배님이 연기한 역 같은 걸 해보고 싶다”고 배우로서의 욕심을 드러냈다.

OSEN

그런 황보라의 첫 시작은 뜻밖에도 가수였다고. 황보라는 ”차태현 선배님 팬사인회에 기웃거리다가 캐스팅됐다. 그 때 지오디가 나왔을 때여서 여자 그룹을 만들고 있었는데 거기 들어가서 녹음까지 했다. 오연서가 나 대신 들어갔다. 친구들은 데뷔를 하는데 나는 대학에 진학했다. 친구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걸 보며 뒤처지는 느낌을 받았다. 얼마 전 혜빈와 연락하며 과거 이야기를 했는데 울컥하더라”고 말하며 가수 연습생에서 배우로 전향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황보라는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로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여자는 남자 하기 나름이다. 나는 늘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을 만났는데 처음으로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다. 진짜 사랑받는다는 걸 느꼈다. 늘 사랑을 느낀다. 6년 동안 단 한 순간도 사랑을 못 느낀 적이 없었다”고 말하며 차현우의 한결 같은 사랑을 전했다.

그는 ”남자친구는 나를 딸로 생각하는 거 같다. 모든 걸 하지 말라고 한다. 그래서 맨날 싸운다. 그런데 전엔 내가 이끌리는 사람만 만났는데 사랑을 받는 게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 알게 됐다”며 ”사실 공개 열애를 하면서 처음에는 남자친구나 하정우 오빠 이야기를 하는 게 불편하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니 믿음이 생겼다. 그래서 편하게 얘기할 수 있게 됐다”고 남자친구에 대해 고마움을 드러냈다.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사랑으로 바뀐 자신의 모습에 만족해하는 황보라는 시청자들에게도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