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틴 아메리카'에게 남자친구를 만들어 달라는 캠페인이 시작됐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많은 팬은 2018년 개봉할 '겨울왕국 2'에서 엘사에게 여자친구를 만들어 달라며 '엘사에게 여자친구를!'(#GiveElsaAGirlfriend)으로 불리는 트위터 캠페인을 시작했다. 매셔블에 따르면 이 캠페인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캡틴 아메리카를 사랑하는 이들은 캡틴에게도 남자친구를 만들어 달라며 청원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 ‘겨울왕국2'에서 엘사에게 여자친구를 만들어 달라는 사람들의 캠페인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

'더 랩'(The Wrap)에 의하면 23일(현지시각) 캡틴 아메리카의 팬들은 '캡틴 아메리카에게 남자친구를!'(#GiveCaptainAmericaABoyfriend)라는 해시태그를 만들었는데, 이는 다음날 '트위터 트렌드'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되었다.팬들은 그를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무려 2시간 47분 동안 캡틴이 쫓아다닌 버키 반즈와 엮어달라며 청원하고 있는데, 아래는 트위터에 올라온 일부 트윗들이다.

외계인, 신, 그리고 슈퍼 히어로가 사는 세상에서 스티브(캡틴 아메리카)가 남자친구를 사귄다는 건 참 현실성 없는 일이지, 그래.

버키랑 사귀게 내버려둬.

이렇게 됐어야 돼! 이 그림을 그린 사람은 진정한 사랑을 알고 있는 거야.

남자랑 사귀는 것 보다 죽은 여자친구의 조카를 사귀는 게 더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요?

이 중 하나를 고르시오:

버키

제임스 뷰캐넌 반즈

버키 반즈

윈터 솔져

이 남자는 버키를 놓지 않으려고 헬리콥터까지 잡았잖아!

h/t The Wrap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동성애 #영화 #미디어 #마블 #캡틴 아메리카 #버키 반즈 #트위터 #남자친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