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번에도 #사필귀정 : 송하예가 '학폭' 지수 저격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ft.이전엔 박경)

#사필귀정 (피해자 동창회 각) - 송하예 ← 두 사람은 같은 동네 출신이다.

배우 지수 저격 의혹 불거진 게시물. 4일 오후 3시 기준 삭제된 상태다.
배우 지수 저격 의혹 불거진 게시물. 4일 오후 3시 기준 삭제된 상태다. ⓒ송하예 인스타그램

 

배우 지수가 과거 ‘학폭’ 가해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가수 송하예가 그를 저격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송하예는 4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인정. #학폭 진짜 최악이었음. #사필귀정 피해자 동창회 각”이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에 일부 네티즌은 송하예가 이날 앞서 사과문을 올린 지수를 저격한 게 아니냐고 보고 있다. 또한, 송하예와 지수가 과거 서울 강북구 소재 중학교(성암여중, 서라벌중)를 졸업한, 이른바 ‘같은 동네’ 출신이라는 점에서 송하예 역시 지수에게 일부 피해를 본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송하예와 지수
송하예와 지수 ⓒ뉴스1

 

송하예의 저격 의혹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박경이 명예훼손 혐의로 약식기소되자, 그는 인스타그램에 ”역시 #사필귀정”이라고 남겨 박경을 저격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산 바 있다. 의혹이 이어지자 송하예 측은 ”당시 기분을 남긴 것일 뿐 박경을 저격한 것이 아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박경 저격 의혹이 나왔던 과거 게시물
박경 저격 의혹이 나왔던 과거 게시물 ⓒ송하예 인스타그램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박경 #지수 #송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