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애라 측이 '또 다른 대학생 딸'과의 인연은 과거 한 방송으로부터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 딸은 올해 신애라에게 쓴 편지에서 처음으로 그를 '엄마'라고 불렀다.

배우 신애라
배우 신애라 ⓒ뉴스1

배우 신애라가 직접 공개한 ‘또 다른 대학생 딸’ 진아 씨와의 오랜 인연이 밝혀졌다.

신애라 소속사 TKC 픽처스 관계자는 10일 뉴스1에 전날 공개된 편지 속 딸과 신애라의 관계를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과거 방송을 통해 신애라와 진아 씨의 인연이 처음 시작됐다며 ”어느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됐다, 프로그램 명이나 시기는 아이의 신원이 노출 될 수 있어서 말씀드릴 수 없다”며 ”어머니가 안 계셨는데, 프로그램 통해 친해져서 집에도 놀러오고 하면서 모녀지간처럼 잘 지내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진아 씨가) 그간 ‘엄마’라는 표현을 안 하다가, 이번에 (편지에) 그렇게 쓴 걸 보고 감동 받은 신애라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다”며 ”인연이 꽤 오래 이어져왔다, 신애라씨가 (딸을 두고) 너무 착하고 예쁘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신애라는 9일 인스타그램에 ”나에게는 한 명의 딸이 더 있다”는 글과 함께 생일을 맞아 진아 씨가 쓴 편지를 공개했다.

진아 씨는 편지에 ”애라 엄마를 만나고 처음 해본 것들이 많았다, 엄마가 써준 편지 받기, 엄마랑 손잡고 다니기, 엄마랑 안기, 엄마가 머리 빗어주기…평생 나는 그런 일 못해보겠거니 살고 있었는데 신애라 엄마를 만나 저도 해볼 수 있었다”며 ”엄마라는 단어는 생각만 해도 눈물 참기 급급한 금기어였는데, 엄마를 만나고 나서는 내게 없는 존재가 아니라 나한테 밖에 없을 특별한 신애라 엄마가 생각난다”고 적어 감동을 줬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딸 #신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