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혼 필요 없다" 산드라 블록이 사랑하는 연인과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결혼이라는 제도에 얽매일 필요 없다고 소신을 밝혔다

산드라 블록은 2010년 전 남편 제시 제임스와 5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했다.

산드라 블록
산드라 블록 ⓒJason LaVeris via Getty Images

산드라 블록(57)은 현재 사직작가 남자친구 브라이언 랜달(55)과 2015년부터 공개연애 중이다. 

그는 ‘레드테이블토크’를 통해 ”사랑하는 파트너와 관계 유지를 위해 결혼 꼭 할 필요 없다”는 소신을 밝혔다. 

산드라 블록은 2010년 전 남편 제시 제임스와 5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했다. 그는 ”결혼이라는 공식 증명을 해야만 사랑을 유지하고 헌신적인 엄마가 될 수 있는 건 아니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산드라 블로과 그의 남자친구 브라이언 랜달
산드라 블로과 그의 남자친구 브라이언 랜달 ⓒJackson Lee via Getty Images
 

피플에 따르면 산드라는 ”이혼 후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며 브라이언을 지칭했다. ”우리는 결혼은 안 했지만 세 명의 아이를 함께 키우고 있다. 내가 입양한 두 아이와 브라이언의 큰 딸을 말한다”고 말했다.

2018년 산드라가 브라이언과 이미 비밀리에 결혼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산드라는 공식 부인했다. 

산드라는 2010년 아들 루이스를 입양했고 2015년 딸 라일라를 입양했다. CNN에 따르면 산드라는 입양을 할 때 브라이언과 미리 상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산드라는 ”브라이언을 만나기 전 루이스를 입양했다. 그리고 그를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라일라를 입양했다. 그냥 어느 날 ‘나 새로운 아이 입양했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산드라 블록
산드라 블록 ⓒTheo Wargo via Getty Images

 

브라이언은 놀라며 ”뭐라고”라고 되물었지만 산드라의 결정을 지지했다. 

″브라이언은 내 결정에 놀라고 조금 당황했지만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 산드라는 자신의 고집은 누구도 꺾을 수 없다고 말하며 브라이언은 그걸 안다고 전했다.

산드라는 ”남자친구는 성인군자처럼 인내심 가득하다. 가끔 사람이 맞나 싶다. 내 아이들이 그를 닮길 바란다. 때로는 그의 의견과 내 의견이 맞지 않을 때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서로 의견이 맞지 않을 때조차 서로를 존중할 수 있다면 그건 좋은 관계다.”

 

 

 

 

 

안정윤 에디터: jungyoon.ah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글로벌 #육아 #연애 #할리우드 #입양 #산드라 블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