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르가즘을 아침 습관으로 하면 좋은 이유 6

ⓒGetty Images/Blend Images

많은 책이 morning routines, 아침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말한다. 생산성을 높이고 업무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하루를 잡아주는 아침 습관들. 그런데 내가 보기에 한 가지 빠진 것이 있으니 바로 오르가즘이다.

내가 아침 습관에 오르가즘을 넣기로 한 것은 1년 전이다. 명상, 일기 쓰기,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의 일환인 장미꽃 향 맡기에 한 가지를 추가한 것이다. 나는 더 행복하고, 더 차분하며, 더 집중력이 높고 내 몸을 더 잘 느끼고 사랑하게 됐다. 그 내용, 아침 습관에 오르가즘이 포함돼야 할 이유를 구체적으로 6가지로 정리했다.

1. 코티솔 씻어내기

예를 들어 케일과 아보카도와 치아 씨로 만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뱃살을 빼주며 숙면에도 도움이 되는 마법의 스무디가 있다면 어떨까? 매일매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오르가즘을 겪으면 옥시토신 수치가 상승해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수치가 떨어진다. 스트레스는 군살과도 연관 있다고 알려졌다. 그날 일과를 걱정하며 침대에서 나올 게 아니라 자신에게 오르가즘을 선물해 코티솔을 날려버리자.

2. 기쁨은 기쁨을 낳는다

‘해야 하는’ 일들에 대한 강박감을 떨치기 힘든 세상에서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은 자기혐오다. 돈을 더 벌어야 해, 아직 잘 살고 있지 못하니까. 이 나이엔 결혼을 빨리 해야 해,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 맛없는 채소를 먹고 매일 한 시간씩 운동해야 해, 내 몸은 거지 같으니까. 이런 건 이제 그만!

기쁨이 기쁨을 낳는 라이프스타일은 자신의 욕구에 솔직해지는 것에서 시작한다. “살은 빼고 싶지만 전혀 재미없는 건 싫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재미없다고 생각한 (예를 들어) 트레드밀은 빼자. 참고로 한 연구에서는 트레드밀 운동 1분으로 평균 7칼로리를, 섹스 1분으로 평균 3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고 한다.

재미있는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 즉 기쁨은 또 다른 기쁨을 낳을 것이다.

3. 해방하라! 그러면 집중력이 높아진다

머리가 복잡할 때 흔히 하는 충고는 “크게 숨을 내쉬어”보라든지 “잠깐 명상해”보라는 것들이다. 이렇게 집중력과 창의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자신을 해방하고 내려놓고 풀어주는 행동 중 하나가 바로 섹스, 성적 충만이다. 뇌에 숨 쉴 공간을 조금 만들어주는 것이다.

4. 오르가즘은 당신의 뇌를 더 똑똑하게 만든다

아침에 스도쿠를 하는 것 말고도 뇌를 자극하는 방법은 많다. 이 중 하나가 오르가즘이 될 수 있다. 기억력과 뇌 활동에 좋은 오르가즘! 디하이드로에피안드로스테론(DHEA-기억력을 강화하기도 하는 호르몬) 수치가 올라가면서 뇌 활동이 증가하고 심장병 위험을 줄이며 피부를 맑게 하기까지 한다.

5. 시간이 부족하다는 건 핑계

바쁜 아침 시간이라도 파트너와 함께든 혼자이든, 잠깐의 기쁨을 누리기 위한 시간은 분명히 있다. 게다가 원래 시간은 즐기는 데 쓰라고 있는 것이다.

아침 시간을 효과적으로 쓰는 팁을 하나 알려주자면 서두르지 않는 것이다. 당신을 차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활동 중 하나가 오르가즘이다. 일반적으로 몸은 생각의 속도를 따라오지 못한다. 오르가즘을 위해 몸을 움직일 때, 그 격차가 기쁨의 여지를 만들어준다.

6. 나 자신을 더 잘 알게 되는 과정

빛나는 자신감의 비결은 자신의 속과 밖을 제대로 또 완전히 인지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데 있다. 좋고 나쁜 면을 다 포함해서 말이다.

그래서 아침을 오르가슴으로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신을 알고 사랑하는 가장 좋은 수법이다. 자신을 기쁘게 할 줄 아는 능력, 또는 남에게 자신을 어떻게 즐겁게 할 수 있는지 지시하는 능력을 터득했다면 승진이나 급여 인상을 협상하는 능력에도 도움이 된다!

6가지 중에 가장 동의하는 것은 무엇인가? 의견을 아래 공유하기 바란다. 아침마다 오르가슴을 갖는 습관이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꿨는지 알고 싶으니까 말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7 Reasons to Include an Orgasm in Your Morning Routine을 편집한 글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섹스 #아침 오르가즘 #오르가즘 #모닝섹스 #라이프스타일 #아침 #+19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