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펭수가 펭귄 최초로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에 나섰다

라이벌 유산슬과 마침내 만났다.

‘방송사 대통합의 아이콘’ 펭수(10)가 펭귄 최초로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에 나섰다. 

펭수는 29일 MBC공개홀에서 진행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글로벌 트렌드상 시상자 자격으로 참석했다. 하얀 드레스를 입고 화관을 머리에 쓴 채 나타난 펭수는 생애 첫 지상파 연말 시상식 참석임에도 불구하고 프로 방송인의 면모를 뽐냈다.

펭수는 먼저 ”저를 이렇게 MBC 방송연예대상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영광을 저 자신과 펭클럽에게 돌리겠다”라며 MBC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이어 ”제가 시상식에 처음으로 초대된 펭귄이라더라”라며 ”그냥 올 수 없어서 특별하게 제가 좋아하는 참치 꽃다발을 만들어왔다. 제가 시상하는 글로벌 트렌드 부문을 수상하는 분께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또 펭수는 ”유산슬이 펭수를 누르고 신인상을 받았는데 아쉽지 않냐”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일절 안 아쉽다. 저는 거기(후보)에 들어간 줄도 몰랐다”라고 답했다. 펭수는  남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이 불발된 바 있다. 

펭수는 시상식에 앞서 신인가수 유산슬과 매니저 짜사이를 만나 기념사진을 찍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 짜사이 펭하! 싹 다~ 갈아엎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펭수가 이날 시상에 나선 글로벌 트렌드상은 ‘복면가왕’ 팀에게 돌아갔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펭수 #유산슬 #MBC 방송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