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살림만 하다가 남들처럼 돈도 벌어보겠다는데…” 이하늘 전 부인 박유선이 악성 메시지에 조목조목 반박하며 날린 일침

“마음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이하늘 전 아내 박유선
이하늘 전 아내 박유선 ⓒJTBC 제공

이하늘 전 아내 박유선이 오지랖 넘치는 악성 메시지에 일침을 가했다.

8일 박유선은 인스타그램에 “어휘 구사가 너무 비슷해서 바로 알겠는데 아이디 바꿔가며 여러 번 디엠 주셔서 처음으로 답변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받은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박유선은 익명의 네티즌에게 주기적으로 악성 디엠 메시지를 받아온 것으로 보인다.

메시지에는 화장품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박유선을 저격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 네티즌은 “박유선님 거짓말은 그만 좀요”라며 “제발 거짓말은 하지 마세요. 돈맛을 보시니 자주 못 하던 네일아트, 호캉스, 거기에 커피숍 알바도 그만두면서 본격적인 화장품 82(팔이)로 돈벌이 하겠다는 건데 지켜보는 사람 많으니 자중하시죠”라고 보냈다.

박유선 인스타그램
박유선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이에 박유선은 “다 캡처해놨는데 이번 메시지는 비교적 양호하시네요”라며 “20살부터 네일 광이라 작년에 손톱 약해져서 딱 1년 쉬고 안 한 적 없고요. 호캉스 너무 좋아해서 돈 모아 큰마음 먹고 한 번씩 다닙니다”라고 네티즌의 오지랖에 반박했다.

그러면서 “카페 알바 이번 주도 출근하는데 도대체 무슨 말씀이세요. 알바 시작한 지 벌써 1주년이 다 되어가는걸요”라고 했다.

박유선은 “살림만 하고 살다가 저도 이제 일도 하고 남들처럼 돈도 벌고 때론 즐기며 열심히 살아 보겠다는데 뭐가 이리 마음에 안 드시는지요…?”라며 “이거 보시면 너무 좋아하시겠다. 많은 분들 관심받아서. 마음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자중하시죠’는 반~~~~사”라고 전했다.

한편 박유선은 17살 차이 DJ DOC 이하늘과 2018년 결혼, 1년 4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올해 초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tvN ‘신박한 정리’에서 동생 이현배를 떠나보낸 전 남편 이하늘이 걱정돼 자주 이하늘 집에 놀러 왔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동생 발인까지 함께 해준 박유선을 두고 “저한테는 너무 고마운 친구다. ‘평생 이 사람한테는 이 사람이 힘들 때는 달려가야겠다’하는 베프”라고 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박유선 #셀러브리티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