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속 MBC 있었다면 나도 부장 남편!” 유재석이 ‘나경은 동기’ 김정근 아나운서의 부장 승진 소식에 깜짝 놀랐다

유재석과 결혼 후 MBC를 퇴사한 나경은.

김정근 아나운서의 승진 소식에 깜짝 놀란 유재석.
김정근 아나운서의 승진 소식에 깜짝 놀란 유재석.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방송인 유재석이 김정근 MBC 아나운서의 부장 승진 소식에 깜짝 놀랐다. 김정근 아나운서는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와 동기 사이였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꾼’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그룹 레드벨벳의 신곡 ‘인 마이 드림’(In My Dreams) 작사로 화제를 모은 김수지 MBC 아나운서가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김수지 아나운서의 등장에 “MBC 아나운서인데 타 방송(tvN)에 출연해도 되는 거냐”라고 물으며 놀라워했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MBC에서 ‘5시 뉴스’를 맡고 있으며, 이날 녹화 후에도 뉴스 진행이 예정돼 있었다.

MBC 아나운서 최초로 타 방송사 예능에 출연한 김수지 아나운서.
MBC 아나운서 최초로 타 방송사 예능에 출연한 김수지 아나운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이에 김수지 아나운서는 “MBC가 생각 보다 상당히 열려있다”면서 “직원의 성장을 굉장히 장려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MBC 직원이기 때문에 타 방송 출연은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 때문에 섭외를 어려워하는 것 같다. 많이 해주셔도 될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섭외에 대한 상사들의 반응을 묻기도 했다. 김수지 아나운서가 부장인 김정근 아나운서를 언급하자, 유재석은 “김정근 아나운서가 부장님이 된 거냐. 나경은씨랑 동기다. (아내가) 맨날 ‘정근 오빠, 정근 오빠’한다”라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와 동기라는 김정근 아나운서.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와 동기라는 김정근 아나운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김수지 아나운서가 “김정근 부장님이 너무 기뻐하면서 흔쾌히 다녀오라고 하셨다”라고 덧붙이자, 유재석은 “나경은씨가 계속 MBC에 있었다면 나도 부장 남편인데”라고 아쉬움을 표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재석 #유 퀴즈 온 더 블럭 #나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