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수정과 이다희 '워맨스' 케미에는 유구한 역사가 있다 (사진, 영상)

이다희와 임수정은 '검블유'로 인연을 맺었다.

  • 이인혜
  • 입력 2020.12.07 16:34
  • 수정 2020.12.07 19:14
이다희와 임수정
이다희와 임수정 ⓒ이다희, 임수정 SNS

 

배우 이다희와 임수정이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종영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다희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나의 귀여운 쪼꼬미 타미. 오늘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어. 그리고 우리 링링 언니까지.. 탐차경의 조합”이라는 글과 함께 관련 사진 여러장을 올렸다.

사진 속 이다희는 임수정을 다정하게 끌어안고 입술을 내밀고 있다. 그는 또, 임수정은 물론 ‘검블유’ 송가경 역을 맡았던 전혜진과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 임수정은 ”킬힐 신어도 너에겐 쪼꼬미.. 나, 왜 좋지..?”라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세 사람은 이날(6일)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시상자로 나선 바 있다. 같은날 임수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이다희와 함께한 대기실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케미는 방송 중에도 화제가 된 바 있다. 극중 만취한 차현(이다희)이 자신을 집까지 부축한 배타미(임수정)을 향해 ”쪼꼬미! 나랑 자자”, ”언니, 같이 자요. 손만 잡고 잘게요”라고 애교를 부린 장면이다.

 

각각 타미·쪼꼬미, 차리·차댕댕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여러 차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차댕댕과 쪼꼬미????‍????

임수정(@soojunglim_)과 이다희(@dahee0315)가 각각 자신의 계정에 올린 게시물
임수정(@soojunglim_)과 이다희(@dahee0315)가 각각 자신의 계정에 올린 게시물 ⓒSNS

 

서로 애정하는 사이????

이다희와 임수정
이다희와 임수정 ⓒSNS
서로의 사진에 댓글 남긴 이다희, 임수정
서로의 사진에 댓글 남긴 이다희, 임수정 ⓒSNS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여성 #연예 #임수정 #검블유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