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송 매니저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밥 먹는 일이 힘들다고 털어놨다

서울을 떠나 고향 창원에 자리 잡은 임송.

임송 매니저.
임송 매니저. ⓒSBS

박성광의 매니저였던 임송이 30kg 넘게 빠지게 된 데는 말 못 할 속앓이가 있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임송 매니저와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재회했다.

식사를 하던 중, 임송 매니저가 밥을 잘 먹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자 박성광의 걱정이 커졌다. 임송 매니저가 워낙 복스럽게 잘 먹는 모습으로 유명했기 때문.

최근 30kg 넘게 빠졌다는 임송 매니저는 ”요즘 많이 먹으면 좀 힘들다”라고 털어놨다.

박성광이 ”몸이 안 좋아서 그런 건 아니지?”라고 걱정스럽게 묻자, 임송은 ”심리적인 요인이 큰 것 같다”라고 답했다. 옆에 있던 임송 매니저의 어머니는 ”우울증도 왔고, 공황장애 비슷한 것도 있다. 계속 병원을 다니면서 치료 중”이라고 설명했다.

임송 매니저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임송 매니저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SBS

알고 보니 박성광과 결별할 뒤 이직한 회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6개월 동안 월급을 받지 못하는 상황까지 됐던 것. 더 이상 버틸 수 없었던 임송 매니저는 고향에 계신 어머니에게 도움을 구했고, 이후 서울에서 창원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고 한다.

임송 매니저는 창원에서 카페를 창업했지만, 그마저도 잘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했다. 임송 매니저는 ”임대료도 있고 버티는 게 쉽지 않더라. 임대료만 월 140만 원이다. 엄마가 대출받아서 해주시고 저도 받아서 해놓으니까 대출금도 다달이 나가고, 임대료도 나가야 해서 많이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성광은 ‘임송 매니저’를 자처하면서 카페에서 팬 사인회를 여는 등 임송 매니저를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엔터테인먼트 #TV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 #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