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kg 감량에 성공한 이영지가 '개미는 허리가 없다'며 '개미 허리' 수식어를 부정했다

”멋지다” - 스윙스

다이어트로 10Kg 감량에 성공한 이영지가 ‘허리’가 드러난 사진을 게재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뽐냈다.

이영지는 2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개미 허리 기사 내지 말아주세요. 왜냐믄 개미는 허리가 없걸랑유”라며 썰렁한 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는 지난 22일, 이영지가 크롭티(배가 드러나는 짧은 형태의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자 ‘개미 허리 모델 포스‘, ‘개미 허리 드러낸 과감 패션‘, ‘개미 허리 자랑’이라는 몸을 강조하는 타이틀의 기사가 쏟아져 나왔던 것을 의식하고 쓴 글로 보인다.

'개미 허리'라는 타이틀로 올라온 이영지 기사
'개미 허리'라는 타이틀로 올라온 이영지 기사 ⓒ온라인 검색 사이트 캡처

오늘 공개한 사진 속에서도 역시 허리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이영지는 비슷한 류의 기사가 나올 것을 염두에 두고 ‘개미 허리’라는 수식어를 적어 능청스럽게 반응한 것.

이에 스윙스가 ‘멋지다‘라고 댓글을 남기는가 하면, 팬들은 ‘이 사진들로 기사가 엄청 날 예정입니다’라고 예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지는 그동안 다이어트에 성공한 적이 없었는데, 이유가 다이어틀 해본 적이 없어서였다. 그는 ”나는 나의 몸에 불만이 없다”며 ”딱히 다이어트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던 이영지가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로 선정되면서 ”어렸을 때처럼 날렵한 몸으로 돌아가 보고 싶다”며 2021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영지 #엔터테인먼트 #고등래퍼3 #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