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하철 역에 걸린 '내과 박원장'의 광고판은 진짜인지 가짜인지 헷갈릴 정도로 신박하다 (ft. 대머리 이서진)

세상에 이런 홍보는 없었다...

TVING '내과 박원장' 포스터
TVING '내과 박원장' 포스터 ⓒTVING

1월 14일 티빙을 통해 공개 예정인 드라마 ‘내과 박원장’의 홍보 방식이 심상치 않다.

데뷔 24년 만에 파격 대머리로 변신한 배우 이서진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한차례 화제를 모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의 본격적인 홍보가 시작됐다.

이태원역과 을지로입구역에 설치된 '내과 박원장' 광고 / '내과 박원장' 예약 문자
이태원역과 을지로입구역에 설치된 '내과 박원장' 광고 / '내과 박원장' 예약 문자 ⓒ인스타그램

‘내과 박원장’ 측은 실제 병원 홍보물처럼 제작한 광고판을 지하철 역사 안에 내걸었다. 광고 전면에는 대머리를 한 이서진이 양 팔을 벌린 채 인자한 웃음을 짓고 있고, 좌측엔 ‘광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내과 전문의 박원장’이라는 실감 나는 소개 문구가 적혀있다. 드라마 홍보라고 하기엔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이 광고판을 본 한 누리꾼은 “새로 개업한 내과인가? 근데 원장님이 배우 이서진 닮았다. 어? 진짜 이서진이네?”라고 반응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다.

디테일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광고판 하단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면 내과 원장인 이서진의 친절한 안내 음성이 나오고 전화를 끊으면 예약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된다. ‘내과 박원장’은 방영 전부터 독특한 홍보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고, 이에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오고 있다.

TVING '내과 박원장' 1차 티저
TVING '내과 박원장' 1차 티저 ⓒTVING

‘내과 박원장’은 네이버 웹툰 원작 드라마로 하나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늘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 탈출 생존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서진을 비롯해 라미란,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김강훈 등이 출연하며 이틀 뒤인 1월 14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황남경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이서진 #라미란 #내과박원장